[인사관리] Wal-Mart(월마트)의 인사관리 정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Of Wal-Mart
- Wal-Mart’s Purpose
- Wal-Mart’s History
- Wal-Mart Today
- Wal-Mart’s Human Resource Management
2. Case Analysis
- Summary
- Problems
- Consequences
- Method
Case Solution
- Question #1
- Question #2
- Question #3
- 본문내용
-
■ 1962 : Sam Walton opened the company’s first discount store in Roger, Ark.
■ 1969 : The company officially incorporated as Wal-Mart Stores Inc.
■ 1970’s ~ 80’s : Rapid growth of Wal-Mart.
■ 1991 : Stepped into international market
→ Opening of a retail unit in Mexico City.
■ 1997 : Wal-Mart became the largest private employer in the United States
with 680,000 associates.
First $100billion sales($105billion).
■ 1998 : Entered into Korea.
■ 2003~2004 : Fortune magazine placed Wal-Mart in the top spot on its
“Most Admired Companies” list two years in a row.
■ 2006 : Withdraw from Korea.
■ Total Assets : $169,429Million(2009.01)
■ Sales : $405,607Million(2009.01)
■ Ranked 3rd in 2009 Fortune
500 companies
(1st : 2007~2008)
■ Operates in 15 international markets.
■ Total international associates : 694,000
2. Selection System
■ Few employed from other companies
■ Employ people from a variety of fields
■ “Better result from ordinary people”
→ Employ bottom 70 ~ 90% of
applicants
→ More satisfaction, work harder,
less turnove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