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제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G 전자 소개
2. 통합 전략
3. 차별화(현지화전략)
4. 지역별 성공 사례
5. 제품별 성공 사례
6. 실패에서 성공으로
7. 나아갈 길
본문내용
1) 생산의 현지화

2) 인적자원의 현지화

3) 전략의 현지화

4) 제품의 현지화


1) 파리에 ‘LG워시바’오픈

2) 뉴욕 맨해튼 타임스쿼어

3) I Love China 캠페인

4) 현지 지역사회에 대한 지원사업

5) LG Hope 운동 전개

6) LG Digital Music Festival개최

7) LG 챔피언 퀴즈’를 후원
2. 유럽지역

► 2004년 유럽지역총괄이 설립

► 연 평균 47%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  LG전자가 강화하고 있는 블루오션 전략
(유럽시장 급속도 성장의 주 요인)

► 블루오션 대표적사례
<2001년 유럽 GSM 시장에 진출>
 <3세대 시장에 역량을 집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
  • International Business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CONTENTS1LG 전자 기업 소개32브라질 시장 진출방법4진출 성과와 현황5발전방향과 전망경영전략과 성공요인*LG 전자 기업 소개국 제 경 영 학 2조LG Electronics*/20*1LG 전자 기업 소개국 제 경 영 학 2조LG Electronics*/20*1LG 전자 기업 소개국 제 경 영 학 2조LG Electronics*/20*1LG 전자 기업 소개국 제 경 영 학 2조LG Electronics*/20*1LG 전자 기업 소개국 제 경 영 학 2조LG Electronics*/2

  • [국제경영] 글로벌성공사례- 삼성전자 lg전자
  • 목 차삼성전자・회사소개, 연혁, 기업가치 2・핵심역량 - 3・성공요인 - 4~6・해외진출현황 - 6・현지 marketing strategy국제 교류 통한 이미지 구축 7활발한 marketing promotion - 8, 9LG전자・기업소개, 연혁, 사업 분야 9・경영지표, 기업가치

  • [글로벌경영] LG전자`휘센`의 국제경영전략분석- 휘센의 중국시장진출
  • LG전자를 최고의 에어컨 생산기업으로 끌어올린 주인공이라는 평을 듣는다.‘휘센’은 이제 LG전자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그 성능이나 디자인은 전 세계 명품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기업은 이러한 사실을 국내의 TV광고를 통해 좋은 홍보효과로 다시 이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글로벌화 시대에 맞추어 시장의 범위도 국제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국제경영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우리는 LG전자의 휘센 에

  • [국제경영] LG전자의 국제경영
  • 목 차Ⅰ.LG전자의 회사 개요 및 세계화 과정 1.회사개요2.세계화 과정Ⅱ.시장진출1,LG전자의 핵심 진출 시장의 변화 이유2.LG전자 세계화 성공 요인Ⅲ. 사례 – 인도1.인도의 시장진출2.사업전략3.LG의 현재과목 : 경영학원론교수 : 학과 : 성명 : LG전자의 국제경영Ⅰ.LG전자의 회사 개요 및 세계화 과정회사개요LG전자는 1958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시장확대로 세계적인 전자업체로 성장하였으며, 세계의 전자 산업을 리드하는 회사

  • [국제경영] LG전자 국제화전략
  • 경영의 중요 과제로 선정하여 환경안전 비전과 정책을 수립하고 실천하고 있다. LG전자는 1994년 을 발표하고, 이를 경영의 기본으로 삼도록 하였으며 이는 모든 경영활동에서 경제성(Economic)뿐만 아니라 환경성(Environmental) 및 사회성(Social)을 주요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도록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환경친화적인 경영을 전개하도록 하는 바탕이 되고 있다. 또한 국내 전 사업장이 국제규격의 환경경영 시스템(ISO14001)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