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제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전자 소개
2. 통합 전략
3. 차별화(현지화전략)
4. 지역별 성공 사례
5. 제품별 성공 사례
6. 실패에서 성공으로
7. 나아갈 길
- 본문내용
-
1) 생산의 현지화
2) 인적자원의 현지화
3) 전략의 현지화
4) 제품의 현지화
1) 파리에 ‘LG워시바’오픈
2) 뉴욕 맨해튼 타임스쿼어
3) I Love China 캠페인
4) 현지 지역사회에 대한 지원사업
5) LG Hope 운동 전개
6) LG Digital Music Festival개최
7) LG 챔피언 퀴즈’를 후원
2. 유럽지역
► 2004년 유럽지역총괄이 설립
► 연 평균 47%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음
► LG전자가 강화하고 있는 블루오션 전략
(유럽시장 급속도 성장의 주 요인)
► 블루오션 대표적사례
<2001년 유럽 GSM 시장에 진출>
<3세대 시장에 역량을 집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의 SCM 전략 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대한항공 조직분석및 조직구조 개편사례분석과 대한항공 향후전략제안 PPT
- 가천의대 길병원 전략 가천의대 길병원 미션
-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4P분석
- [경영조직론] 구글 조직 구조 분석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노브랜드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노브랜드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노브랜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 [리더십] 삼성과 LG의 리더십 비교
- 기업국제화의 동기
- [노인성질환] 노인성 질환의 특징, 노년기와 신체적 질환, 노년기와 정신질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