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한샘의 ERP 도입을 통한 경영혁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샘의 개요
2. ERP 도입배경
3. 전체 현황
4. 사업부별 현황
5. 도입후 변화 및 기대효과
6. 문제점 및 과제
7. 결론
- 본문내용
-
◎ 창립:1970/4월
◎ 대표이사 회장 : 조창걸
대표이사 부회장 : 최양하
임직원수 : 1,119명 (2006년 기준)
◎ 자본금 : 235 억원
매출액 : 3,886 억원 (2005년말 기준)
◎ 국내 영업망
부엌가구 : 대리점 330개
직매장 3개
영업사원 700명 (2000년말 기준)
인테리어 : 대리점 160개, 직매장 3개 (2005년말 기준)
인테리어 사업부는 상품기획부터 상품 준비에 이르는 개발 프로세스의 혁신과 영업에서 시공 후 수금, 결산까지의 수주출하 결산 프로세스 혁신이 주요 과제
- 참고문헌
-
쉽게 풀어 쓴 경영정보시스템
-송교석,김창원,주용준. ㈜학문사. 2002
한국 HP 스토리지 성공사례- 한샘
HTTP://www.hanssem.com
http://www.msrkorea.co.kr
http://www.kravity.com
한샘, 사업영역 넓히며 시너지 창출
-매일경제 2005.01.13
네이버 지식 검색 등 다수의 자료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