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부산 Indie Culture Space Agit(아지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리서치
2.전략
3.전술적 실행
4.통제&피드백
- 본문내용
-
공간의 본래 목적을 살리되
지속적이고 독립적인 운영 유지
1. 인지도의 상승
2. 고객 방문 빈도 높이기
3. 단계적 수익창출 모델 적용
4. 지속 가능한 자립적 공간화
5. 공간의 범 지역적 확장과 네트워크화
위치 : 강남 한복판 (도시 일상에 함께 존재)
취지 : 서브컬쳐와 스트리트 아트 지향, 일상속 예술적 흐름을 프로그램화,
만남/토론의 공간, 문화적 플랫폼 제공
공간의 상징성 : 컨테이너박스 = 유동이고 다양한 컨텐츠 생산
컨텐츠 : 그래픽디자인, 클럽문화, 비디오아트, 정치적 액티비즘, 프로그래밍,
아티스트 레지던시 & 전시, 영화, 패션, 멀티미디어 퍼포먼스, 워크숍
운영 : 메인 홀, 레스토랑, 이벤트 홀, 쇼케이스 구성
프로그램 : 외국 요리, DJ Party, 쇼케이스, 플리마켓, 다양한 이벤트...
방문자 후기 : 아티스트와 일반인, 내국인과 외국인의 네트워크 공간.
지역특성에 맞는 트렌드와 서브 컬쳐의 융합
자료출처 : http://www.kunsthalle.com, http://blog.naver.com/s6604?Redirect=Log&logNo=30085479255
<전략-전술 실행의 평가>
3. 아지트의 목표와의 부합여부 (장기적 계획의 시작단계라는 전제로 )
* 공간 운영자의 0% ~ 100% 사이의 자유로운 % 점수 판단
1> 이용자들에게 문화, 예술적 향유에 대한 대안 제시? 75%
2> 지역사회 공공의 행복 수치와 창의력 증진으로 개인 가치 향상? 80%
3> 독립적인 예술 활동과 문화의 순수성 관심 증대? 70%
4> 아티스트에게 더 많은 기회와 성장 가능한 플랫폼 제공? 85%
5> 소셜 네트워크의 공간으로, 지역사회 소통과 아티스트 간 교류 기대? 90%
6> 지속 가능한 공간의 명소화와 컨텐츠 생산은 지역사회 발전의 미래적 대안으로성장? 50% (지켜봐야겠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