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케팅전략(영화 그 이상의 감동 Cultureple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6 / 2018.01.16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GV 마케팅전략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ultureplex )
- 목차
-
Ⅰ.서론
1.1 산업분석
1.2 기업분석
1.3 영화상영관의 복합화 ( Muriplex)
Ⅱ.본론
2.1 고객차등서비스
2.2 물리적증거
2.3 관계마케팅
2.4 감성마케팅
2.5 TOtal Cultural Solution Service
Ⅲ.결론
3.1 Customer Loyalty 증대방안
3.2 CGV 의 전략적 방향
- 본문내용
-
영화관 브랜드 파워, 고객 만족도 1위 기업
CJ 그룹의 네트워크·콘텐츠 이용한 시너지 극대화
콘텐츠 유통망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 다양성
CGV 제휴 신용카드
상용관 등 보유 플랫폼 활용한 광고 수익 창출
영화상영 전, 30초 단위 광고 통한 매출 증대
복합 쇼핑몰 증대 → 영화관 입점시 수수료 협상력 증대
높은 진입장벽으로 과점 체제 유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경기불황에의 영향 적음
대체 휴일제, 방학분산제 도입 시 여가산업 확장 가능
평균티켓 가격의 상승 가능성
3D 개봉 영화의 증가에 따른 평균가격 상승 예상
시간대별 탄력 요금제 확대 적용 시, 매출 증대 예상
중국 영화관 시장에 대한 출점 확대 전략 지속
2015년까지 중국 영화시장 3000억 원 투자 계획
국내시장에서의 노하우를 통한 경쟁력 보유
중국의 도시화 : 성장성, 수익성 주목
단, 미국 등 일부 지역은 적자폭 황대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수준의 증가. 시장 성숙으로 인한 기업간 경쟁 심화, 서비스의 부가가치 증대 Experiential Shopping → 복합 엔터테인먼트(Total entertainment) 추구
Proactive Consumer → 고객의 권리, 선택권, 고객 존중과 우대, 품질 보증 에 대한 욕구↑
자료평가
- 234523534523445
- 114087***
(2019.01.16 00:06:3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