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와사회] 미니스커트와 경제의 상관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이유
2. 여성들이 미니스커트를 입는 이유
3. 올해 온라인 미니스커트 시장 규모
4. 불경기에 미니스커트가 유행하게 된 배경
5. 불황과 미니스커트 유행의 상관관계
6. 결 론
- 본문내용
-
주제선정 이유
최근 압구정, 강남, 신촌, 종로, 등 길거리를 다니다보면 남자들이 넋 놓을 정도로 짧은 미니스커트나 반바지를 입은 여성들을 많이 보게 됨.
물론 여름이기 때문에 더워서 입는 것일 수 있지만, 요즘 같은 불경기일수록 그런 여성분들을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궁금하였음.
이런 의문사항을 통해 왜 여성들이 미니스커트를 입는지, 불황과 미니스커트의 상관관계는 어떤지를 알기 위해 이러한 주제를 선정.
여성들이 미니스커트를 입는 이유(1)
여자는 남자에게 자신의 각선미를 보여주려고 입는 것 보다는 한 명이 입으면 여자끼리의 경쟁심리 때문에 다른 사람도 입게 됨.
여성의 치열한 경쟁심리의 예
이화여대생의 경우 개강 첫 날에 가방에서 등장하는
파우더가 4년간 함께 지낼 친구를 정해줌.
파우더가 10만원을 호가하는 샤넬인지, 5만원짜리
디올인지, 3천원짜리 더페이스샵이냐에 따라 등급
별로 결정됨.
불황과 미니스커트 유행의 상관관계(1)
수요탄력성
생활에서 차지하는 중요성
가계소득에서 차지하는 비율
기간의 장단
경기가 어려워질수록 더 밝은 생각을 하기 위함.
경기가 나빠지면서 의식주에 버거운 남성들이 이성에 대한 관심이 줄어 들어 여자들은 남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치마가 짧아짐. ⇒ 이성에게 관심 갖거나 받고 싶어하는 것은 본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