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SK Management System(SK의 조직관리 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MS의 정의와 목적
SKMS 실행원리
SUPEX 추구방법
SKMS 활용사례 / 결과
결 론
- 본문내용
-
1. SUPEX 목표 / 실행 전략
1) SUPEX Company 지향
- 최고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보유하고 장기적 생존조건을 확보하여 영구히
존속ㆍ발전해 나가는 회사를 지향함을 말한다.
2) Better Company 목표
- SUPEX Company를 지향하되 곧바로 SUPEX Company에 도달하는 것은
어려우므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 회사(Better Company)를 목표로 설정하고
이를 달성해 나가는 과정을 반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SUPEX Company를
구현한다.
3) To-be Model의 수립․실행
- SUPEX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 핵심 성과지표(KPI)를
설정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가며, 이와 연계된 평가 및 보상제도를
동시에 수립ㆍ운영한다.
4) 회사 목표와 단위조직 목표의 연계
5) 단기 경영계획 수립 및 실행
2. 구성원과 리더의 역할
1) 구성원의 역할
(1) 경영기본이념의 철저한 이해
(2) 회사와 개인의 발전 동시 추구
(3) 자신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신장시킴
2) 리더의 역할
(1) 명확한 목표와 방향 제시
(2) 구성원 육성 및 동적요소 관리
(3) 성과에 대한 평가와 보상
(4) 지속적인 성과달성
(5) 높은 수준의 패기와 솔선수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