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행방안(가격전략,고객관계관리,총공급망관리,고객만족경영,서비스마케팅,통합마케팅의사소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30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략시행방안(가격전략,고객관계관리,총공급망관리,고객만족경영,서비스마케팅,통합마케팅의사소통)
목차
전략시행방안
Ⅰ. 가격전략
1. 시장지배력을 가진 기업의 가격정책
2. 비용과 가격정책
Ⅱ. 소비자주권과 광고
Ⅲ. 고객관계관리(CRM)
Ⅳ. 총공급망관리(SCM)
Ⅴ. 고객만족경영
Ⅵ. 서비스마케팅
Ⅶ. 통합마케팅 의사소통
- 본문내용
-
전략시행방안
I. 가격전략
가격은 특정 계화나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이 지불하는 금액이다. 가격은 소비자와 생산자를 연결시키고, 부가가치 창출의 기준이 되고, 기업의 수입과 이윤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고객에게 가격이 중요하게 비추어지는 요인으로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 [유통관리] 브랜드 타이어 굿이어의 신상품(Aquatred)런칭과 유통전략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