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CGV와 롯데시네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이유
2.CGV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7P분석
3.문제점
4.발전방향 및
시사점
5.롯데시네마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7P분석
- 본문내용
-
대한민국 멀티플렉스의 모든 것!
멀티플렉스 최초도입
편의시설과 선진화된 관람문화 도입
세계 최고의 서비스 지향
고객을 위한 영화 이상의 감동
골드클래스
순번대기표
VIP 라운지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시네마
초대형 판타스틱 그린 시네마
Positioning
고급화 추구로 인한 이미지고급화
여론조사 결과 게시
방송매체에 브랜드네임 강조
Threat
다른 경쟁사의 경쟁적인 멀티플렉스 개관
경쟁업체의 공격적인 시장점유전략
인터넷에 유통되는 불법복제
홈시어터,DVD방의 증가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관객이 감소할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