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CGV와 롯데시네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CGV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7P분석

3.문제점

4.발전방향 및
시사점
5.롯데시네마기업소개STP분석SWOT분석7P분석


본문내용
대한민국 멀티플렉스의 모든 것!
멀티플렉스 최초도입
편의시설과 선진화된 관람문화 도입
세계 최고의 서비스 지향
고객을 위한 영화 이상의 감동
골드클래스
순번대기표
VIP 라운지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시네마
초대형 판타스틱 그린 시네마

Positioning

고급화 추구로 인한 이미지고급화
여론조사 결과 게시
방송매체에 브랜드네임 강조
Threat
다른 경쟁사의 경쟁적인 멀티플렉스 개관
경쟁업체의 공격적인 시장점유전략
인터넷에 유통되는 불법복제
홈시어터,DVD방의 증가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관객이 감소할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CGV 서비스전략
  • 서비스 마케팅 : 상영관 운영 방식, 설치와 배치-할인서비스 : 이동통신과 기타 카드 사 -스크린수 : 극장 14개2) 롯데시네마-CGV에 이어 국내 2위 멀티 플렉스 체인-롯데 계열 영화관-확장 경영 - 탄탄한 경영실적에 바탕-시너지 효과 - 극장 +백화점-극장수 : 전국 51개특징 : 유통 거점을 중심으로 경쟁 업체들에 대해 비교 우위3) 프리머스 시네마-플레너스 엔트테인먼트와 MVP 창업투자의 공동투자 2005년 3월 CGV인터넷이 프리머스 시네마의 지분율 CGV

  • [사업계획서] CJ엔터테인먼트 CGV와 메가박스의 분석을 통한 멀티플렉스영화관 사업
  • CGV를 이어 NNC,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센트널시티6 등 많은 후발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다, 특히 동양그룹 계열사인 플렉스가 세계적인 극장 체인업체인 로스 시네플렉스와 손잡고 메가박스를 개관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어 이에 대한 대응이 요구되고 있으며, 롯데그룹 역시 복합상영관 극장 사업에 뛰어들면서 롯데백화점들의 유통거점을 활용한 노력을 통해 비교 우위를 갖게 되었다. 또한 이미 일반 소비자들이 영화관을 종합 문화서비

  • 롯데시네마 마케팅분석
  • 서비스, 다양한 부가서비스, 회원제를 이용한 각종 혜택을 내세우며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이에 마케팅원론의 팀과제 주제로 선정, 분석하던 중 자료가 적은 롯데시네마를 선정하여 마케팅 활용사례를 알아보고자 한다.2. 조사범위 및 조사방법조사범위는 전체적인 시장상황을 토대로 부산광역시 내의 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환경과 롯데시네마의 마케팅 활동 등을 분석하고 경쟁사인 CGV, 메가박스를 비교한다. 조사방법으로는 기본적으로 인

  • 마케팅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 CGV 마케팅 성공 사례
  • CGV 마케팅 이지연 과장발표를 마치며 CGV의 문제점-많은 지점들의 광범위한 조직 관리가 어려움-높은 손익분기점-부대시설의 이용가격이 비쌈-2위,3위 업체의 추격위의 문제점 몇 가지만 보완한다면 CGV는 1등!!!참 고 자 료 2005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2년내 매출 두 배로 늘린다 멀티플렉스 도입의 주역 CGV. 차별화 서비스로 공격경영에 박차 / 김명룡 2003 이코노미스트 우리가 들어가면 부동산 값이 뛴다 스타벅스CGV

  • 일산롯데시네마 라페스타점 고객만족도 소비자 니즈 미스테리 쇼핑 롯데시네마
  • 마케팅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늘어나는 극장을 상대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현제 실시하고 있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강점과 약점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롯데시네마일산점은 타사와의 비교를 통해 현재 고객서비스에 대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주요 고객층에 대한 심층면접을 통해서 고객서비스, 소비자니즈를 파악해서 향후 고객서비스의 방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