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개발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lanning
2.Development

3.Guidance

4.Management

5. Story Line

본문내용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위치
한 계양산 일대

편리한 대중교통노선이 마련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역사와 자연이 공존하는 계양산은
인천시에 위치하여 현재의 인천과
현대적인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1) 「산지관리법」에 의한 산지전용허가 및 산지전용신고와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입목벌채 등의 허가 및 신고 : 사업계획승인을 받으면 산지전용이 의제되고 벌채허가를 받은 것으로 간주되어 나무를 베어내고 관광숙박시설 등의 건설용지로 사용할 수 있다.


(2)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과 관광진흥법 규정 : 녹지지역 중 자연녹지지역은 관광숙박시설에 한해서는 별다른 구애를 받지 않고 건축을 할 수 있도록 명시하고 있다.



참고문헌
<리조트 개발과 경영>, 이종규, 2009, 제 5판, 부연사
<테마가 있는 리조트 개발 및 경영>, 진현식, 2006, 형설출판사
<한옥에 살어리랏다>, 새로운 한옥을 위한 건축인 모임, 2007, 돌베개
<한옥의 공간문화>, 한옥공간연구회, 2004, 교문사
<(아름지기의)한옥짓는 이야기>, 정민자, 2003, 중앙M&B
<건축법규>, 현정기, 조영호 공저, 2009, 9차개정판, 한솔아카데미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
관광지식정보시스템 http://www.tour.go.kr/
인천광역시청 http://www.incheon.go.kr/
인천관광공사 http://www.into.or.kr/
인천광역시 관광협회 http://www.incheontravel.or.kr/
지오피스 http://www.geopis.co.kr/
한국토지정보시스템 http://www.klis.go.kr/
올레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jejuolle.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글 컨셉의 리조트 개발 기획
  • CAJUCasa in jungle숙박과 휴양주변관광지의 활성화지역적 문제 해결리조트 개발 목표201020112012Argentina130133132Brazil251255257Paraguay555558관광객 추이리조트 컨셉Suegra 섬현재 파라과이 거주중인 아랍인 Tarik Tarraf 의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2013년 11월 7일 인터뷰 결과 판매 희망 가격은 500만U$.장소선정이유BrazilArgentinaParaguay출입국 관리 사무소 비치3개 국가의 자유로운 관광을 위해 출입국 관리 사무소를 리조트 입구에 비치하여 투숙객들

  • 정글 컨셉의 리조트 개발 기획
  • 리조트 개발 기획론E & C SUEGRA 리조트-목차서론-리조트 컨셉 설정 이유-장소 소개 및 선정 이유본론-CAJU 리조트 소개-CAJU 리조트가 벤치마킹한 리조트-CAJU 리조트 수요예측 및 사업성분석결론서론1. ‘CAJU‘ Jungle concept resort 선정 이유2013년 현재 많은 리조트들이 같은 컨셉으로 런칭을 하고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힐링과 여러 가지를 접목시키려는 노력으로 인한 조잡한 리조트들이 우리의 여가 생활에 악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현상들로 인

  • [관광학] 클럽메드 Club Med의 핵심 성공 전략
  • 리조트와 차별화된다.: 36개국에 120개의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Club Med는 고객층이 다양할 수 밖에 없고 그들이 원하는 바가 모두 다르다. Club Med는 각 국가마다 경영 노하우만을 전하고 실질적 경영권을 현지에 줌으로서 자유로운 기획활동을 통한 독창적, 창의적, 다양한 개발을 가능하도록 허락한다. 이로 인해 Club Med 각 휴양촌은 더 큰 책임감을 가져 수익이 높아지기 마련이다.e. 환경변화에 빠른 적응: 삶의 질 위주의 사회-> 여행의 질 향상 상품

  • [사업마케팅] 제주도 리조트 마케팅전략
  • 리조트란 비교적 장기간에 걸쳐 체류하면서 각종 스포츠나 놀이를 복합적으로 즐기는 여가활동. 단기간에 같은 종류의 스포츠나 놀이를 즐기는 활동인 레저와 구분된다. 또 레저가 제 3자의 기획에 의존해서 즐기는 단기 수동형이라면 리조트는 주체적으로 계획하고 행동하는 장기 능동형의 여가 활용법이라 할 수 있다.우리나라의 경우 그 동안은 내륙개발에 많은 비중을 두어왔다. 그러나 내륙개발의 한계성이 나타나게 됨에 따라 이제는 해양성 휴

  • [호텔관광, 사업계획서] 신개념 숙박사업 -전통 한옥 체험관광
  • 기획 부문 : 박 경하• 마케팅 부문 : 이 원용• 생산 관리 부문 : 김 동현2)리조트 인원구성• 총 책임 관리인: 1명• 경비 및 관리인: 3명• 팬션 청소 및 관리: 4명• 전통문화 강사(주 4회): 3명• 농장 관리인: 2명• 농촌체험 도우미(임시직): 5명• 식당 주방: 4명• 식당 서빙(임시직): 4명4. 판매 계획4-1. 4P 분석1)Product•전통 한옥 숙박 시설 기와집, 초가집 등 과거 조선시대 모습을 재현, 민속촌과 유사한 느낌의 숙박시설•농장서울 근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