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개발기획] 베르사체 리조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베르사체 리조트 선정배경) 1

2. 개발배경 2

3. 입지 3

4. 테마 & 컨셉 4

5. 베르사체 리조트의 서비스 5

6. 결론 10

참고문헌 및 참고사이트

본문내용
1) 허니문의 고급화로 인한 고급시장 호황

결혼을 앞둔 커플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가 허니문 여행이다. 신랑, 신부의 취향이 비슷하다면 문제가 없지만 사전에 충분한 의논 없이 여행을 떠났다가는 두고두고 불평을 하게 될지도 모를 일. 때문에 여행을 떠나기 전 서로 어떤 형태의 여행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진단할 필요가 있다. 지루함을 견디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관광형, 돌아다니는 것이라면 딱 질색인 휴양형, 남들과는 다른 여행을 꿈꾸는 고품격 지향형 등으로 나눠볼 수 있다.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는 이와 같은 다양한 취향의 허니문에 모두 잘 어울리는 곳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시기는 대략 6․25전쟁 이후인 것으로 보인다. 이는 광복과 더불어 미군이 진주한 뒤 서양 영화가 소개되면서 사람들 사이에 허니문󰡑에 대한 인식이 싹텄기 때문이다. 1950년대 혼란기를 거쳐 60년대 들어서면서 차츰 신혼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었다. 당시는 온양온천이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았지만, 보릿고개가 있던 시절이라 이는 일부 부유층에 한정됐다. 대부분 사람들은 처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사흘을 머물다 본가로 들어가 살았다. 신혼여행다운 신혼여행은 경제력이 향상된 70년대부터 시작된다. 충청도 온천단지와 함께 경주에 신혼부부들이 몰렸고, 일부 부유층은 부산의 해운대나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와 달리 신혼여행을 가지 못하는 서울 사람들은 택시를 대절해 남산이나 북악스카이웨이 등을 드라이브하기도 했다. 70년 10월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오모(58․여)씨는 󰡒당시는 김포공항까지 나가는 데도 상당한 돈이 들었다󰡓며 󰡒비행기 타기가 어려운 시절이라, 일반 사람들은 제주도 신혼여행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말했다. 80년대 신혼여행지는 단연 제주도가 손꼽힌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akslove
http://cafe.naver.com/mystclub.
http://news.naver.com.
www.palazzoversace.com
http://www.honeymoontours.co.kr
세계일보 2004년04월08일 자 보도
http://www.hyundaidreamtour.com
http://www.fridays.co.kr/
http://www.tourstart.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론] 프랑스의 관광정책
  • 기획하여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셋째, 완벽한 관광기반시설.국제공항, 항만, 고속도로, 고속철도(T.G.V), 캐러밴 여행자를 위한 오토캠핑장, 스키장, 관광안내소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기반시설이 매우 잘 갖추어져 있다.넷째, 고부가가치 문화상품의 개발.프랑스의 고급 포도주, 화장품, 각종 액세서리 등 최고급상품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프랑스 백화점의 바겐세일 기간에는 최고급 브랜드 상품을 저렴

  • [마케팅]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현황 및 전망
  • 기획부터 운영까지 유통과정을 한 주체가 관리하는 형태가 필요할 것이다. 비즈니스 모델 확실히 정착시키고 진정한 쇼핑몰을 구현해야 할 것이다.한국체인스토어협회(2009), 월간 리테일 매거진 4월호 서용구,이정희(2007), 「100일만에 배우는 유통관리」, 서울경제경영 이연수(2005), 「쇼핑공간의 변신에 주목하라」, LG경제연구원 이경원(2005) 「쇼핑센터 개발전략 시리즈 : 쇼핑센터 개념 개발 및 프로세스」, 유통산업전략연구소, 1-4. 이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개발, 기획기사, 뉴스자료 작성 및 배포)를 위하여 전문 인터넷 PR 컨설팅회사와 연계하여 인터넷 PR의 효과를 증대시킨다. 또한 기업내부에 인터넷 PR을 전담할 수 있는 인원을 관리하거나 부서를 신설하고 필요시 교육을 실시한다. 그림 6.4 도자기 기사화(2) 인터넷 기사화를 위한 방안인터넷 기사화를 위해서는 우선 기업의 고객을 알아야 한다. 기업의 타깃 오디언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그리고 지역, 국가, 국제적 독자 모두에게 이해 가능하게

  • LG 홈쇼핑에 대한 성공 마케팅 전략 분석
  • 리조트 | 현대훼미리 | 도고글로리 | 설악사조 | + 여행/콘도 - 허니문 | 제주여행(호텔) | 제주여행(콘도) | 국내여행 | 해외| 여행(아시아/호주) | 해외여행(유럽/미주) | 기획특가여행 | 괌/사이판 | + 사진촬영 - 석포토스튜디오 | Dips스튜디오 | + 장례(추모관) - 개인단 | 부부단 | 가족단(투명) | 가족단(불투명) | 수의 | + 명품꽃배달 - 아트플라워 | 꽃다발 | 꽃바구니 | 플라워박스 | 화병 | 동양란 | 서양란 | 관엽식물 | 화환 Ⅲ. 결론1. 사이트에 대한

  • [A+] 현대생활과 패션 총 요약 및 정리
  • 리조트웨어 등으로 사용- 체크 셔츠와 같은 셔츠와 겹쳐 있으면 좋음- 흰색과 더불어 다양한 색상이 나오고 있음- 흰색 티셔츠만 입으면 비쳐 보일 수가 있으므로 주의후드(hood shirts)- 모자가 달린 셔츠- 안에 단색의 티셔츠와 겹쳐 있거나 재킷과 함께 입어도 좋음- 셔츠도 겨울용으로 더 많이 사용- 스포티해 보이고 어려 보임- 원색을 사용하면 매우 활동적이고 경쾌해 보임- 하의 중 청바지와 가장 잘 어울림박스 티셔츠- 상자 같은 느낌을 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