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개발기획] 베르사체 리조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베르사체 리조트 선정배경) 1
2. 개발배경 2
3. 입지 3
4. 테마 & 컨셉 4
5. 베르사체 리조트의 서비스 5
6. 결론 10
참고문헌 및 참고사이트
- 본문내용
-
1) 허니문의 고급화로 인한 고급시장 호황
결혼을 앞둔 커플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가 허니문 여행이다. 신랑, 신부의 취향이 비슷하다면 문제가 없지만 사전에 충분한 의논 없이 여행을 떠났다가는 두고두고 불평을 하게 될지도 모를 일. 때문에 여행을 떠나기 전 서로 어떤 형태의 여행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진단할 필요가 있다. 지루함을 견디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관광형, 돌아다니는 것이라면 딱 질색인 휴양형, 남들과는 다른 여행을 꿈꾸는 고품격 지향형 등으로 나눠볼 수 있다. 호주 시드니와 골드코스트는 이와 같은 다양한 취향의 허니문에 모두 잘 어울리는 곳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시기는 대략 6․25전쟁 이후인 것으로 보인다. 이는 광복과 더불어 미군이 진주한 뒤 서양 영화가 소개되면서 사람들 사이에 허니문에 대한 인식이 싹텄기 때문이다. 1950년대 혼란기를 거쳐 60년대 들어서면서 차츰 신혼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었다. 당시는 온양온천이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았지만, 보릿고개가 있던 시절이라 이는 일부 부유층에 한정됐다. 대부분 사람들은 처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사흘을 머물다 본가로 들어가 살았다. 신혼여행다운 신혼여행은 경제력이 향상된 70년대부터 시작된다. 충청도 온천단지와 함께 경주에 신혼부부들이 몰렸고, 일부 부유층은 부산의 해운대나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와 달리 신혼여행을 가지 못하는 서울 사람들은 택시를 대절해 남산이나 북악스카이웨이 등을 드라이브하기도 했다. 70년 10월에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오모(58․여)씨는 당시는 김포공항까지 나가는 데도 상당한 돈이 들었다며 비행기 타기가 어려운 시절이라, 일반 사람들은 제주도 신혼여행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말했다. 80년대 신혼여행지는 단연 제주도가 손꼽힌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akslove
http://cafe.naver.com/mystclub.
http://news.naver.com.
www.palazzoversace.com
http://www.honeymoontours.co.kr
세계일보 2004년04월08일 자 보도
http://www.hyundaidreamtour.com
http://www.fridays.co.kr/
http://www.tourstart.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