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세스코의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rporation profile
2.Internal Analysis
3.External Analysis
4.SWOT
5.STP
6.Marketing Strategy(7P)
7.Success factor Analysis
본문내용
창업기
1976. 12. 01본사개업 (서울 강남구 신사동)
1983. 10. 22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반월공단)
1984. 03. 29독극물 제조업 등록(환경청 제 272호)
1985. 04. 06독극물 판매업 등록(서울시 제 25호)
1985. 11. 23방역사업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 (서울특별시장)
1986. 07. 01자동 환경관리 방제 시스템 개발 보급 개시
1987. 02. 01전 업무의 전산 시스템 도입
1987. 03. 03납세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국세청장)

도약기
○ 1988. 07. 04기술개발 촉진법에 의한 기술 부설연구소 인정(과기처 제88-151)
1988. 05. 10서울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89. 11. 20전우약품(주) 설립 [現 ㈜팜클]
1991. 11. 08병역 특례업체 선정(연구분야/병무청)
1992. 06. 16의약부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보사부 제158호)
1993. 04. 07국민훈장 목련장 수상 (대통령) (국민보건복지 우수기업으로 선정)
1993. 05. 11대전 EXPO 93 주요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96. 06. 15병자년 쥐.바퀴 위령제 개최 (동국대 만해 광장)

제 2창업기
○ 1997. 01. 04기업 개명 및 경영 혁신(Corporate Identity Project/by LG AD.)
1999. 04 주식회사 전우방제에서 "주식회사 세스코"로 상호변경
1999. 07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1999. 11 방제서비스 전 분야에 대한 국제표준규격 ISO9002인증 획득
2000. 07 대중매체 광고 시작
(TV - KBS, MBC, SBS / RADIO / 신문, 잡지 / 기타)
2003 중국 현지법인(賽思科有害生物防治(上海)有限公司) 설립
2004. 12. 09보건복지부 표창 - 전염병관리 우수기업

1) 품질 방침
① 투명경영을 실행하며 신뢰성 있는 고객 관계를 유지
②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한 세계 최고 수준의 방제서비스 제공
③ 고객을 감동시키고 이를 통하여 세스코 전직원 및 임원들의
기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임

2) 품질 목표
① 세스코의 정신은 품질시스템을 확실히 준수 / 향상시키는 것
② 그들 자신을 상품으로 인식하고 최고수준의 교육 시스템 이수
③ 세스코맨의 수칙을 완벽하게 준수.
④ 고객불만을 0%, 고객만족도 100%에 도전.
⑤ 계속적인 방제 기술연구에 노력.

① 고객만족
② 인재 존중
③ 혁신추구
④ 가치경영


① 산업체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② 음식점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③ 가정집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④ 아파트 단지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⑤ 쥐, 해충방제에 관한 연구
⑥ 첨단 무인 비래해충 관리시스템 개발 및 운영
⑦ 방제 약품 및 장비 개발 및 제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 사례분석 - CESCO 세스코
  • - 서비스경영론 -서비스성공기업사례분석- CESCO- 목 차 --서론-1. 세스코 개요-본론-2.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경쟁분석-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3. 기능. 영업적 분석-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4. 마케팅- 내부마케팅- 관계마케팅(혜택)-결론-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6. SWOT 분석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1. 세스코 개요- 해충약, 쥐

  •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서비스마케팅 개념과 특성및 서비스마케팅 기업성공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개념과 기업사례CONTENTS1. 서비스마케팅의 특성2. 서비스의 중요성3. 서비스마케팅의 환경4. 서비스마케팅믹스 7P에 대해5. 서비스마케팅 기업성공사례(1) KB국민은행(2) 제주항공(3) 애슐리(4) 우체국택배(5) 이마트와 홈플러스 서비스마케팅 비교분석(6) 세스코1. 서비스마케팅의 특성서비스는 제품과 비교할 때 어느 정도로 또 어떻게 다른가? 서비스는 어떤 점에서 독특하기에 유형 제품과 달리 취급되어져야만 하는가? 이문제에 관

  • [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 < 깨끗한 환경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추구하는 >목 차 1. CESCO 소개 2. SWOT 분석(국내) 3. 4P Mix( PR 중심으로-국내 성공요인) 4. Cesco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5. SWOT 분석 (중국 시장) 6. 4P Mix (중국 시장) 참고 문헌 및 자료의 출처 - 서 론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의 성공 혹은 실폐사례 기업 선정 중에 우리나라에서 해충방제기술연구소로 유명한 세스코가 다국적 기업이란 걸 알 수 있었다. 이 기업이 우리나라에서만 성공한 기

  • [서비스경영론] CESCO(세스코)의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
  • 서비스성공기업사례분석- CESCO -- 목 차 --서론-1. 세스코 개요-본론-2.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경쟁분석-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3. 기능. 영업적 분석-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4. 마케팅- 내부마케팅- 관계마케팅(혜택)-결론-5. 세스코의 전략적 서비스 분석6. SWOT 분석7. SWOT모형을 토대로 한, 세스코가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전망.1. 세스코 개요- 해충약, 쥐덫이나 파리채

  • [PR] WEB 2.0시대의 내부공중, 그리고 성공과 실패 -세스코, 서강대학교
  • 관리를 분석해 보고 여러 가지 tool을 사용하여 평가해 보았다.두 번째로는 실패사례로서 서강대학교를 조사한 뒤 서강대학교 PR의 실패요인, 즉 내부공중 커뮤니케이션 및 명성관리를 분석해 보고 또 여러 PR평가의 tool을 이용해 평가했다.본론)가-1) 성공사례 : CESCO국내 최대 생활환경 위생 기업인 CESCO(이하 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대하여 토탈 위생 서비스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