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세스코의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orporation profile
2.Internal Analysis
3.External Analysis
4.SWOT
5.STP
6.Marketing Strategy(7P)
7.Success factor Analysis
- 본문내용
-
창업기
1976. 12. 01본사개업 (서울 강남구 신사동)
1983. 10. 22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반월공단)
1984. 03. 29독극물 제조업 등록(환경청 제 272호)
1985. 04. 06독극물 판매업 등록(서울시 제 25호)
1985. 11. 23방역사업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 (서울특별시장)
1986. 07. 01자동 환경관리 방제 시스템 개발 보급 개시
1987. 02. 01전 업무의 전산 시스템 도입
1987. 03. 03납세 우수법인 표창장 수상(국세청장)
도약기
○ 1988. 07. 04기술개발 촉진법에 의한 기술 부설연구소 인정(과기처 제88-151)
1988. 05. 10서울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89. 11. 20전우약품(주) 설립 [現 ㈜팜클]
1991. 11. 08병역 특례업체 선정(연구분야/병무청)
1992. 06. 16의약부외품 제조업 허가 취득(보사부 제158호)
1993. 04. 07국민훈장 목련장 수상 (대통령) (국민보건복지 우수기업으로 선정)
1993. 05. 11대전 EXPO 93 주요시설 방역 작업 실시
1996. 06. 15병자년 쥐.바퀴 위령제 개최 (동국대 만해 광장)
제 2창업기
○ 1997. 01. 04기업 개명 및 경영 혁신(Corporate Identity Project/by LG AD.)
1999. 04 주식회사 전우방제에서 "주식회사 세스코"로 상호변경
1999. 07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1999. 11 방제서비스 전 분야에 대한 국제표준규격 ISO9002인증 획득
2000. 07 대중매체 광고 시작
(TV - KBS, MBC, SBS / RADIO / 신문, 잡지 / 기타)
2003 중국 현지법인(賽思科有害生物防治(上海)有限公司) 설립
2004. 12. 09보건복지부 표창 - 전염병관리 우수기업
1) 품질 방침
① 투명경영을 실행하며 신뢰성 있는 고객 관계를 유지
②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한 세계 최고 수준의 방제서비스 제공
③ 고객을 감동시키고 이를 통하여 세스코 전직원 및 임원들의
기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임
2) 품질 목표
① 세스코의 정신은 품질시스템을 확실히 준수 / 향상시키는 것
② 그들 자신을 상품으로 인식하고 최고수준의 교육 시스템 이수
③ 세스코맨의 수칙을 완벽하게 준수.
④ 고객불만을 0%, 고객만족도 100%에 도전.
⑤ 계속적인 방제 기술연구에 노력.
① 고객만족
② 인재 존중
③ 혁신추구
④ 가치경영
① 산업체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② 음식점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③ 가정집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④ 아파트 단지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방제 사업
⑤ 쥐, 해충방제에 관한 연구
⑥ 첨단 무인 비래해충 관리시스템 개발 및 운영
⑦ 방제 약품 및 장비 개발 및 제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