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개발과 기업경영]MP3샤워기 제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계획
2.제품소개
3.시장현황
4.판매 및 사업계획
5.소요자금 및 수익성 분석
본문내용
사이즈 : 24.89cm(H)*5cm(W)*19.81cm(D)
방수 기능/Built-in방식의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
AM/FM 라디오, iPod, MP3 player를 연결 사용가능
수증기가 잘 끼지 않는 거울 부착
벽에 걸 수 있음, 윗면에 2개의 LED white light
접을 수 있는 테이블 스탠드로 구성.
iPod은 포함되어 안되어 있음
터치 스크린 방식의 거울
라디오, 날짜 표시, 기압계, 외부 조명
김 서림을 감지하는 센서, 서리를 제거하는 장치
Mp3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구조 틀로 마감
크기는 80cm에서 2m까지 유효
거울 뒤의 잭과 연결하여 MP3기능가능
IPX8의 방수성능, USB충전 방식
수경 뒤에 착용-수중 3m내에서 사용가능
무게21g, 5.5cm*3.2cm*1.5cm의 초소형 사이즈
2GB의 용량, 한번에 6시간의 연속 플레이 타임
방수이어폰- 인체공학적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물의 저항과 심한 움직임에도 빠지지 않음
본체와 나사방식연결로 완벽한 방수 시스템구조
방수 기능으로 샤워, 휴대 가능
iPod, 일반 MP3플레이어와 호환가능
실외, 욕실에서도 iPod을 이물질로부터 보호
AC 어댑터/배터리로 작동
스피커 외부 버튼으로 재생, 정지, 볼륨 등 조작
동봉된 고리를 이용해 욕실 벽 등에 거치 가능
주의: 물속에 넣지 마세요!
한번 설치로 최소 5년 이상은 사용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와의 연계로 지속적
인 음악 다운로드 가능
샤워기와 MP3의 컨버전스로 경쟁제품과는
차별화
샤워기 헤드에 스피커가 장착되어 샤워
중 에도 생생한 소리
제품 대비 부담되지 않는 가격

개인적 취향에 의한 소비로 인해 대중화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화장실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장소가 국한적
포화된 MP3시장에서의 경쟁

라온水는 단지 MP3가 부착된 샤워기만을 파는 것이 아니라, 한층 더 고급화되고 소비자들의 작은 시간에도 즐거움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업그레이드 된 욕실 문화를 제시하는 것이다.
현재 나와있는 방수 MP3 스피커들은 생활방수에 그치는 정도의 방수기능으로 물에 빠트릴 경우 고장 날 확률이 높다. 라온水는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물과 함께하는 기계로 샤워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조직혁신 사례
  • 제품이고 HFE 세척액은 반도체 제조공정에 사용되는 것으로 오존층 파괴의 논쟁의 대상이 된 CFC 대체제로 개발된 것이다. 이처럼 3M이 생산하고 있는 첨단기술 제품들은 핵심 전자 부품들이 기능 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품들로 상당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2) CEO 소개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미국 내에서 아니면 세계에서 가장 경영능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인정받아온 3M 이었지만 21세기 들어 미국 경제의 전반적인 침체 가운데 세계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제품전략
  • 제1절 글로벌제품전략의 중요성♤ Levitt교수는 “시장의 golbalization, 이것은 결국 국내시장을 세계시장의 일부분으로 보아야 한다”라고 정의했다. ▶이는 글로벌 표준화의 방향, 즉 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의 생산과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지적한 것이다.♤ 글로벌제품 왜 필요한가1)비용 절감전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을 개발하면 R&D 측면에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다. 더욱이 갈수록 R&D 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 [리더십] 레인콤 CEO 양덕준 분석
  • 기업들이 이러한 스타일 리더들에 의해서 이끌어지고 있다. 의사결정권한은 아래로 위임조직의 문화도 다양성을 추구하고 존중하는 특성을 지닌다. - 전략적 리더쉽 스타일CEO 양덕준의 리더쉽 유형양덕준 CEO의 경영철학독창적이 아이디어로 승부하고 확실한 이미지를 굳히는 ‘ 브랜드 리더 이다’이미지 관리형 리더로 자기자신이 회사 브랜드와 동일시 되는 스타리더들이며 모방은 절대 사절하고 매사에 창의력으로 승부한다. ‘남을 뒤따

  • [경영학] 디자인경영
  • 경영 비교자동차 부문 – Ford 자동차 VS 현대 자동차디지털 제품 부문컴퓨터, MP3 Player -애플 VS 삼성핸드폰 – 모토로라 VS 삼성생활용품 부문 – P&G VS CJ한.미 디자인 경영 평가결 론-한국 디자인 경영 제고 방안Outro-디자인 강국 KOREAIntro21세기 키워드는 디자인이다. 최근 디자인이 전략적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디자인 경영의 필요성 또한 커지게 되었다. 경쟁적 우월성을 마련해 줄 수 있는 디자인 개발에 대한 기업의 요구가 계

  • [경영학] 삼성 도요다 GE의윤리경영jo
  • 마케팅 담당 존 리기니 디렉터는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 초기에는 비쌀지라도 규제와 효율 등을 감안하면 결국 비용을 줄이는 대안이라고 강조했다. 이처럼 GE는 철저히 프로 비즈니스적인 전략을 갖고 있다. 온실가스 감소를 주장하는 내부 과학자가 순수한 마음에서 주장한다고 해서 되는 게 아니라는 설명이다. 과학은 지구온난화를 얘기하지만 GE는 철저히 시장의 트렌드를 읽은 것이다. GE는 에코메지네이션 관련 제품을 매년 투입해 2010년 매출 2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