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화재 보험상품 개발과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삼성화재 소개
2. 삼성화재의 4P
3. 삼성화재의 대표상품분석
3-1. My Any Car
3-2. 자전거보험
3-3. Any Home
4. 가상사례를 통한 통합적 4P의 적용
5. 성공사례&실패사례
6. Q&A
본문내용
1952년 1월 26일 한국안보화재해상재보험(주)로 설립

1993년 12월 삼성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로 사명변경

- 2006.07.1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 대상 수상

- 2007.12.27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자동차보험부문 1년 1위

- 2007.12.11 '국가고객만족도(NCSI)' 손해보험부문 9년 연속 1위 ,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자동차보험부문 12년 연속 1위

- 2008.06.09 지대섭 대표이사 사장 취임

- 2008.11.25 S&P社 신용등급 6년 연속 『A+』획득



불의의 화재에 대한 보상

공동 주택에서 옆 짚 까지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상

최고 5억원 까지 손해배상

도둑이 들었을 경우 손해 보상

잠금 장치 교체비용 지원
오래 된 집 수리비용 보상

배관파열, 유리파열 등 수리보장

긴급 출동비용 보장



법률 문제 서식 제공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서비스

전화 상담, E메일상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44.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45. 자기소개서(삼성테크윈/연구/기술/신입)46.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47. 자기소개서(삼성SDI/디스플레이/개발/신입)48. 자기소개서(삼성SDI/생산관리/경력)49. 자기소개서(신세계/경영/사무/신입)50.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

  • [마케팅 관리] 삼성 화재의 보험상품 마케팅 전략
  • 삼성화재)212Product (by.삼성화재)2123Product (by.삼성화재)212위험률(지급률)저축형 여부납입기간보장기간,크기보장범위사업비Price2소멸성 보험환급형 보험보험료의 구성22Place삼성화재 RC보장설계전문가재무설계 전문가미래설계 전문가2Place (by.삼성화재)Promotion (by.삼성화재)2My Anycar) 소개3-11232009년 3월 상품 출시한국 최초의 인터넷 보험“마이 캡틴” 이라는 캐릭터를 이용해 마케팅 활동 전개애니카의 특징인터넷 이

  • [마케팅]서울대학교 재원 확충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 보험과 신용카드 이용을 통해 학교에 기금을 마련하는 방법이다. 학교가 신용카드사와 화재보험사와 제휴를 통해 학교 이름을 사용하는 제휴 상품을 동문들에게 판매함으로써 이 중 일부를 기금으로 마련하는 방식이다. 기금 마련 사업을 함에 있어 자동차 보험이나 신용카드는 동문들이 이미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학교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어려움 없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기금을 마련해 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신용카드와

  • [국제경영] `3Q`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전략을 통하여 한국보험시장에서 성공한 푸르덴셜의 사례연구
  • 상품차별화 전략 2-3) 영업전략(LP-Life Planner) 2-4) 촉진 전략 2-5) 자산운용 전략4. 최근 보험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대 처와 그 방향5. 성과Ⅲ. 결론참고문헌 및 사이트 Ⅰ. 서론1987년 AIG, 라이나 등의 외국계 보험사들이 한국 보험시장에 첫발을 내디딘지 채 20년도 되지 않는 시간동안 외국계 보험사들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두었다. 이들은 선진 금융기법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보험시장의 예측 능력, 새로운 상품의 개발과 적극적인 시장공략, 뛰어

  • [경영 의사결정][경영 의사결정 선행연구][경영 의사결정 역기능][경영 의사결정 사례]경영 의사결정의 종류, 경영 의사결정의 단계, 경영 의사결정의 선행연구, 경영 의사결정의 역기능, 경영 의사결정의 사례
  •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제 상황에서 얼마나 정확한 결과치를 예측하는 가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진행했다.5. 시스템 활용범위일반적으로 판매계획자료는 마케팅, 판매, 재무/회계, 생산/구매, 물류 등을 포함하는 것으로 사내업무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마케팅에서 상품개선(product changes), 판촉, 경로구축(Channel Placement), 가격책정(Pricing) 등의 마케팅계획을 수립하는데 필요하며, 판매의 경우 예측수준(Forecasting level)은 판매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