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열차페리를 이용한 한중간 물류비절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6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 열차페리 운송에 대한 정의
2.선행연구 - 한중의 철도와 해상 운송 현황
3.현황분석 – 이점과 문제점 & 해결방안
4.사례연구 – 해외사례 연구
5.활용방안 – 국내 도입 방안
- 본문내용
-
▣ 발송지에서 목적지까지 수송하는 도중에 해상에는 열차페리 선박에 의해 환적없이 열차 자체를 선적하는 일종의 해륙일관운송방식이라는 점에서 기존 운송방식과는 대별
▣ 열차페리 운송방식은 해상운송이 가지는 대량성 및 저렴성과 철도운송이 가지는 육상에서의 대량성 및 저렴성을 효과적으로 접목시킨 복합일관운송방식
(기존의 운송방식을 뛰어넘는 최대의 저렴성을 확보 가장 경제적인 운송방식)
직행 수송이란 특정 발역 착역을 정하고 그 사이로 직행수송하는 방식이다. 공장간의 전용열차 산지 직행수송 따위가 이에 해당하며, 왕복수송에서 볼 수 있는 수송의 효율향상, 수송정의 향상, 관리의 용이성 등의 장점이 있다.
특급은 freight liner 수송이라고도 하며, 컨테이너 화물을 싣고 door to door 의 일관 수송을 말한다.
차급화물 운송의 하나이며, 지역별로 중심역을 정하고 그 중심역 사이를 쾌속열차를 연결하여, 수송하는 방식을 말한다. 중심역까지는 보통 화물열차나 트럭으로 화물을 운반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