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농심 신라면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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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광고 선정 동기
2. 신라면 소개
3. 마케팅 전략
4. 광고 분석
5. 발전방향
본문내용
1965년 9월18일 신춘호 회장이 창립

처음부터 100% 자체 개발 제품으로 시장에 도전

1978년 주식회사 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6년 신라면 출시

88 서울올림픽 공식 라면 공급업체로 선정

‘Do Dream World Best’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력
시장점유율 우수
시장 내에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
차별화 된 맛, 한국적인 맛
포장 차별화
매운맛 라면에 집중
중산층 수요에 한정
매운라면 비 선호계층 존재
(키즈고객 등)
농심 내 신라면 의존도 과다
MSG 첨가제 논란
(둘이서 라면 먹는 모습)
A : 아우 야 이거 신라면 보다 맛있는데?
B : 그거 신라면이야
- 그렇다. 역시 신라면이다!
농심 신라면(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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