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계획서]VK핸드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확고한 소비자층 형성을 위한 조사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 과제 인식
2. 조사 설계
3. 주요조사 내용
4. 활용방안 제시
5. 일정 및 비용
- 본문내용
-
조사목적 및 주요 탐색 과제
핸드폰 구매고객/잠재고객,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VK 인지도 및 중저가 핸드폰에 대한 선호도 조사
VK vs 경쟁사 브랜드 인지도 및 태도 파악
핸드폰 기기 구매시 수용가격 평가
판매자/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평가
핸드폰 구매 의사결정시 고려요인 조사
핸드폰 브랜드별 만족도 평가 및 개선사항 조사
조사설계시 고려요인
조사방법
시장의 전반적 추이를 파악하기 위해 먼저 Survey조사 실시
조사결과를 토대로 정량조사 실시
조사지역
서울/ 수도권
조사대상
현재 핸드폰 사용자,
핸드폰 구매 시 선택기준이 다르다고 예상되는 직장인,
20세 후반부터~대학생으로 대상자 분류
현재 핸드폰 구매, 교체의사가 있는 고객
Sample
Size
분석 단위당 정량적 분석을 위한 최소표본(50표본)
확보가 가능한 표본크기를 설정해야 함
주요 조사내용
VK vs 경쟁사 브랜드 인지도 및 태도 파악
핸드폰 제품별 인지도 평가
타 제품간의 차이점 인지정도
실 구매자의 경험을 통한 제품에 대한 태도 조사
핸드폰 기기 구매시 수용가격 평가
제품에 대한 적정가격 평가 및 수용가능 가격대 파악
타 제품간의 유사제품간의 가격 대비 성능 비교
판매자/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평가
핸드폰 제품별 선호도 조사
선호도 결정 요인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