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계획서] VK핸드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확고한 소비자층 형성을 위한 조사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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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 과제 인식

조사 설계

주요조사 내용

활용방안 제시

일정 및 비용
/Project 진행팀 구성
본문내용
조사 Process

조사목적 명확화 및 구체화
세부조사목표 설정
구체적 조사항목 도출
정량조사의 가설 설정
본 조사 단계의 기술적 준비

사전조사 가설 검증
정량적 측정을 통한 일반화
전반적인 소비자 인식 및
사용실태/니즈 이해
향후 개발을 위한 기초 자료
수집

주요 조사내용
VK vs 경쟁사 브랜드 인지도 및 태도 파악
핸드폰 제품별 인지도 평가
타 제품간의 차이점 인지정도
실 구매자의 경험을 통한 제품에 대한 태도 조사
핸드폰 기기 구매시 수용가격 평가
제품에 대한 적정가격 평가 및 수용가능 가격대 파악
타 제품간의 유사제품간의 가격 대비 성능 비교
판매자/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평가
핸드폰 제품별 선호도 조사
선호도 결정 요인 조사
핸드폰 구매 의사결정시 고려요인 조사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시 고려요인 조사
판매자의 제품 선호도 조사
제품별 의사결정 요소의 차이점 조사
핸드폰 브랜드별 만족도 평가 및 개선사항 조사
기능별/서비스별 만족도 조사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제품) 조사
만족/불만족의 이유 조사
향후 개선사항에 대한 조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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