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LG 생명과학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보고서 개요
1. 분석 목적 및 분석방법
2. 사용 자료의 정보 및 출처

II. LG생명과학 현황
1. 기업 소개
2. CEO
3. 기업 주요 연혁
4. LG 생명과학의 경영이념 및 VISION
5. LG 생명과학 사업분야

III. LG 생명과학의 요약재무제표
1. 요약 대차대조표
2. 요약 손익계산서
3. 현금흐름표
4.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5. 주가관련 자료

IV. LG생명과학 내부 경영분석
V. LG생명과학의 외부 환경분석
1. 세계 경제적 현황 및 향후 전망
2. 바이오 산업분석

VI. 종합적 분석: LG생명과학에 대한 투자의견
본문내용
I. 보고서 개요

1. 목적 및 분석방법

이 보고서는 ㈜ LG생명과학의 보통주 및 채권 매입을 통하여 투자하려는 의지가 있는 투자 잠재고객을 위한 자료이다. 이 보고서에서는 ㈜ LG생명과학의 경영분석을 통하여, 현재 ㈜ LG생명과학의 시장에서의 입지 파악 및 발전 가능성 분석을 통한 ㈜ LG생명과학에 대한 투자가치를 분석하기 위한 외부 보고를 목적으로 하는 보고서이다.
9조에서는 투자자를 (1) 보통주 잠재적 매입자와 (2) 채권 잠재적 매입자로 분류하여 분석을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1) 보통주 잠재적 매입자를 위한 투자적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서 주가비율분석, ROI분석, 수익성 분석과 함께 재무레버리지도 분석을 통한 재무위험을 측정하였다.
또한 (2) 채권 잠재적 매입자를 위해서는 기업의 안정성 및 수익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바, 부채비율분석 및 유동성분석, 브리체트 지수법, ROI분석, 레버리지분석, 기업부실예측 및 신용도평가에 높은 가중치를 두었다.


2. 사용 자료의 정보 및 출처

이 보고서에서는 ㈜ LG생명과학의 2008년도 제무제표를 기준으로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하지만 보고서를 작성하는데 있어서 ㈜ LG생명과학의 2007년도, 2008년도, 2009년도 3분기 재무제표, 2009년도 9월 주가자료도 사용하였다. 2007년도의 재무제표는 추세를 파악하기 위한, 지수형 재무제표분석을 위해 사용되었으며, 2009년 3분기 제무재표는 주가관련비율 등 종합적 분석시, 시간적인 차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하였다.
또한 산업평균 비교 및 경쟁기업간 비교를 위하여 한국은행과 한국거래소에 공시된 2008년도 산업별 평균, 2008년 각 기업별 재무제표를 참고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제네릭 약품
  • 기업ㆍ제약사를 품에 안음으로써 사업역량을 강화함은 물론, 단숨에 몸집을 키운다는 각오다. 실제 SK케미칼이 올해 3월 14일 ‘이수유비케어’를 전격 인수했다. 이에 앞서 SK케미칼은 지난 2001년 동신제약을 인수한데 이어 지난해 7월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생산시설(청주공장, 대지규모 7만 421㎡)을, 지난해 10월 9일엔 바이오기업 ‘인투젠’을 잇따라 인수했다. 5) LG생명과학미국 시장 공략ㆍM&A도 적극 추진 LG생명과학 김인철 사장은 최근 조선일

  • [글로벌 전략] LG생명과학 전략적 제휴
  • 글로벌 전략전략적 제휴-LG생명과학-목차Ⅰ.서론전략적 제휴란제약 산업의특징국내 제약 산업 현황LG생명과학Ⅱ.본론LG생명과학의 신약개발팩티브의 전략적 제휴팩티브의 경쟁력 분석(SWOT)전략적 제휴 & 파트너찾기SB社와의 제휴 & 협상SB社와의 제휴 결렬genesoft社와의 전략적 제휴최근의 팩티브 제휴 사례LG 생명과학의 국제기업 제휴 유형LG 생명과학의 전략적 비용Ⅲ.결론1.성공적인 전략적 제휴의 운영기법2.LG생명과학의 현 위치3.

  • 에이스침대기업조사 기업분석,침대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에이스침대▶ 개 요1. 서 론 : Intro Page1) 주제선정 동기 12) 기업소개 13) 기업이념(경영철학) 24) 기업위상 2 5) 가구산업 내 위치 4 2. 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1) 기업의 마케팅 이념 52) 마케팅 전략 6(1) 찾아가는 침대과학 서비스 (2) 에이스침대 광고 변천사 3) 에이스침대의 STP전략 9(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이스침대의 4P 전략 11(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물류와 생산공정 1) 물류체계분석 13(1) Inbound side (2) Outbound

  • 글로벌전략,전략적제휴,LG생명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생명과학-목차Ⅰ.서론전략적 제휴란제약 산업의특징국내 제약 산업 현황LG생명과학Ⅱ.본론LG생명과학의 신약개발팩티브의 전략적 제휴팩티브의 경쟁력 분석(SWOT)전략적 제휴 & 파트너찾기SB社와의 제휴 & 협상SB社와의 제휴 결렬genesoft社와의 전략적 제휴최근의 팩티브 제휴 사례LG 생명과학의 국제기업 제휴 유형LG 생명과학의

  • [6시그마] e-비즈니스에서의 품질경영과 6 시그마
  • 과학을 겸비한 CEO 만이 도전할 수 있는 경영의 최상위 개념이다. 4. e-비즈니스를 위한 6 시그마(e-시그마) e-시그마는 e-DFSS, e-SCM, e-KM, e-CRM 등이 연계하여 모든 프로세스에서 6σ 품질을 유지하여 가며 고객만족과 고객창출을 유도하는 전사적 통합기능 시스템을 운영하는 경영전략이라고 말할 수 있다. 따라서 e-시그마는 광의의 의미로 말하면 e-비즈니스에서 통계적 사고를 바탕으로 전사적인 e-QM을 실현하는 기업경영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제조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