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태도 변화 관련이론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지적 반응의 창출
2.인지구조의 변화를 통한 태도 변화
-인지 평형 이론/ 인지 부조화 이론
3.심리적 균형의 회복을 통한 태도 변화
4.단순 노출을 통한 태도 변화
5.감정적 반응의 자극을 통한 태도 변화
-공포심을 유발하는 메시지/ 유머광고/ 선정적 광고
6.성향에의 귀인을 통한 태도변화
7.동화효과를 이용한 태도 변화
- 본문내용
-
2.인지구조의 변화(1)
유기농법에 대한 오랜 역사와 전 과정에 있어서의 유기농법 실현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바른 먹거리에 대한 이상적 기준 높임
5.감정적 반응의 자극(1)
반전이 있는 유머광고이자 여자의 노출이 있는 선정적 광고 – 주의와 관심을 끌 수 있으나 메시지의 핵심은 파악 하기 어려움
6.성향에의 귀인(1)
귀인이론-행동을 통해 이유 추측
조미료 제품에
장동건의 프로포즈 – 젊고 로맨틱한 부분을 어필 할 수 있는 광고라 출현 했다고 추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