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기획실무론] 싱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기본계획
행사의 목적과 목표
타겟선정
컨셉
행사장소
행사개요
행사장구성

Ⅱ.세부실행 계획
이벤트 구성
연출계획
홍보계획
집객인원

Ⅲ.예산안
본문내용
Party for singles – 타겟 설정
크리스마스에 별다른 계획 없는 혈기왕성한 경기대 학생
친구들과 처량하게 술잔을 기울이기보단, 좀 더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픈 경기대 학생
술과 음악이 있는 싱글들 만의 파티가 그대들을 구원 할 것이다!

Introduce - concept

행사개요

행사주제 : Christmas Party for Single
행사일시 : 2009년 12월 24일
장 소 : 수원시 인계동 밀워키
입 장 료 : 4만원
대 상 : 경기대학교 재학생


Program -1 DJ & 밴드 초청 공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이태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와 오픈계획
  • 레스토랑 운영을 위한 최소인건비와 필요매출등을 산정하면서 조원이 의기투합하여 즐거운 팀웨을 만들었다.*참고문헌*1. 메뉴관리론-나정기,백산출판사2.음식장사 입지를 알면 성공한다-신봉규저, 학문사3. 외식창업 실무 매뉴얼-박재호외1인, 백산 출판사4. 외식산업 시장조사와 입지상권-강병남외2인, 학문사5, 식당경영론-사까끼 요시오저, 문지사6. 음식점 경영 나도 성공 할 수 있다.-기장일저, 예신7.외식업 마케팅-신봉규외3인, 학문사,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기획 활동과 예산집행이 가능하다. 만약 본사가 지나치게 빌리지에 간섭을 하거나 자유로운 기획활동과 예산 집행을 제한했다면 지금의 클럽메드는 없었을 것이다.이처럼 이런 방침은 각 빌리지의 책임자들로 하여금 더 높은 실적을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게 만드는 동기로 작용하여 클럽메드가 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게 했다. 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Product다양한 고객층에 알맞은 패키지를 선보임으로써 맞춤형 여행상품 제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기획 활동과 예산집행이 가능하다. 만약 본사가 지나치게 빌리지에 간섭을 하거나 자유로운 기획활동과 예산 집행을 제한했다면 지금의 클럽메드는 없었을 것이다.이처럼 이런 방침은 각 빌리지의 책임자들로 하여금 더 높은 실적을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게 만드는 동기로 작용하여 클럽메드가 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게 했다. 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Product다양한 고객층에 알맞은 패키지를 선보임으로써 맞춤형 여행상품 제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성공적인 광고, 홍보 캠페인은 호텔의 포지션과 일치하여 매체를 기초로 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는 결과적으로 호텔의 수익성을 높이거나 중요한 마케트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기본 이론은 유사하지만 광고와 홍보는 분명히 다른 세련된 마케팅 도구로서 특정한 일반대중이 듣거나, 읽거나, 보는 메시지에 대한 호텔의 통제능력이 된다. 즉 광고의 경우에는 호텔이 원하는 매체의 지면이

  • [서비스경영] 테마파크의 고객만족서비스사례에 관한 연구
  • 관한 연구, 1989강미정, 주제공원 이용객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1955, 놀이공원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1996임영수, 테마파크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1996한경수, 신 관광 마케팅, 학문사, 2000김성혁, 관광 사업론, 백산출판사, 1999하헌국 외, 신 관광 사업론, 학문사, 2001박시사, 관광 소비자 행동론, 대왕사, 2001J.칼슨, 고객을 순간에 만족 시켜라, 성림, 1992www.parknresort.comwww.everland.comwww.seoulland.co.krwww.lotteworld.comwww.iktnews.comwww.traveltimes.co.k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