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게보린 우월한 광고전략으로 시장 개척자를 앞지른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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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게보린 진입 당시의 시장 상황
마케팅 전략
찾아온 기회!!
광고전략
맞다! 게보린
한국인의 두통약
독특한 제품 모양
고가정책
성과 및 결론
성과
결론
본문내용
사리돈 및 기타 제약 제품 등이 시장 장악



진입장벽 난관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수립
독창적이고 반복적인 광고
차별화된 제품 모양
고가 전략


반복적인 상표 노출

기억하기 쉬운 문구

유모소구를 통해 기억하기 쉽게

이산가족 상봉이라는 시대적 상황과 맞물
려 상승효과



1990년대 말부터 광고 말미에 사용

외국 제품인 ‘타이레놀’의 부작용 사례

국산약품의 안정성과 믿음을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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