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촉진전략] KT의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 론
브랜드란 무엇인가?
KT의 브랜드 자산구축전략
브랜드 촉진전략
KT의 브랜드 촉진전략의 성과
결 론
시사점
- 본문내용
-
olleh 경영이란 발상의 전환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을 드리기 위한 통합 KT의 新 경영방향
2) Show
의미
단순한 음성통화를 넘어 ‘보고 보여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
고객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다양함을 보여주겠다는 의미
show의 'w‘는 3G의 핵심기술인 WCDMA의 앞 글자
2) Show
마크
Show 브랜드 디자인
기능적인 면에서 ‘Play’와 감성적인 면에서
‘Fun’이라는 두 가지 측면을 동시에 전달
3) Qook & Show
의미
하나의 단말기로 이동전화,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전화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집에서는 Qook 밖에서는
Show’를 의미
마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