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촉진전략] KT의 브랜드 자산의 구축과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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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 론
브랜드란 무엇인가?
KT의 브랜드 자산구축전략
브랜드 촉진전략
KT의 브랜드 촉진전략의 성과
결 론
시사점
본문내용
olleh 경영이란 발상의 전환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을 드리기 위한 통합 KT의 新 경영방향


2) Show
의미
단순한 음성통화를 넘어 ‘보고 보여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
고객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다양함을 보여주겠다는 의미
show의 'w‘는 3G의 핵심기술인 WCDMA의 앞 글자

2) Show
마크
Show 브랜드 디자인
기능적인 면에서 ‘Play’와 감성적인 면에서
‘Fun’이라는 두 가지 측면을 동시에 전달

3) Qook & Show
의미
하나의 단말기로 이동전화,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전화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집에서는 Qook 밖에서는
Show’를 의미
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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