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net 엠넷 미디어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엠넷 미디어?

2. 엠넷 미디어의 경영자

3. 엠넷 미디어의 비전

4. 엠넷 미디어의 조직도

5. 엠넷 미디어의 사업 영역

6. 엠넷 미디어의 재무 현황

7. 엠넷 미디어의 핵심 성공 요소 = 슈퍼스타 K

8. 슈퍼스타 K 시즌 2 기획 – 어플리케이션

9. 엠넷 미디어의 전망
본문내용
박광원 (엠넷미디어 대표이사)

글로벌 전략 – 글로벌은 선택이 아닌 필연

“시스템 구축한 글로벌 기업이 목표”

음악은 최신 트렌드의 집결체”

- 틈 나는대로 임직원들과 cafe에
나가 사람들 구경을 통해 최신
트렌드 분석


슈퍼스타 K의 성공 요인

1.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 프로그램
- 1세부터 99세까지 모든 사람 참여 가능 → 72만 명의 인원 참가.

파격적인 우승 혜택
- 우승 상금 1억 원, M.net Asian Music Awards 참가, 음반 기획사 연계

본선 진출자들의 가수 데뷔
- 우승자 서인국의 가수 데뷔 외에도 많은 우승 후보들이 현재 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속해 가수 데뷔 중.

감성적 콘텐츠
- 단순히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형식이 아닌 시청자와 참가자
모두가 함께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m.net/icoffeeman/8141327)-“아스텔앤컨 AK100 음질 리뷰1, MQS의 정의와 일반 플레이어와의 차이점”, 2012년 12월(http://gizmoblog.co.kr/110155443171)-“박일환 아이리버 대표이사 ‘세상을 바꾸는 제품들 이제부터 보게 될 것’“, 2012년 12월http://magazine.hankyung.com/money/apps/news?popup=0&nid=02&c1=2003&nkey=2012122400091069602&mode=subview-“아스텔앤컨 AK120 전문가리뷰 채진욱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 음악학과 교수님이 말하는 아스텔앤컨 AK120”, 2013년 7월(http://blog.naver.com/astellnke

  • [기업과 사회]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의 영향과 실태 분석-CJ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전략론적 목적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것인가?CJ와 CJ오쇼핑을 혼재해서 물어보셔서 CJ의 비젼은 건강, 즐거움, 편리를 제공하는 제일좋은 생활문화기업입니다.이러한 비젼에 맞게 각 계열사들은 자신의 인프라를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고 있 습니다.홈페이지 보시면 비젼, 미션 확인 가능합니다. 11. 우리나라기업의 대부분이 사회적공헌활동에 대해 기업이 투자하고 비용을 들이는 액수보다 이해관계자들의 이러한 기업의 사회적공헌

  • [기업과 사회]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의 영향과 실태 분석-CJ사례를 중심으로
  • 전략과 가치OUTPUTOUTPUTHuman, Materials, InformationCJ 나눔재단사회공헌활동사회적 책임윤리경영Thank You!Q & A서해의 독도’ 굴업도(인천 옹진군 덕적면 소재)CJ그룹 계열의 엠넷미디어는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S호텔의 지하 B나이트클럽을 70억원대에 인수하는 작업에 10%대 지분을 투자하기로 했다.22서해의 독도’ 굴업도(인천 옹진군 덕적면 소재)CJ그룹 계열의 엠넷미디어는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S호텔의 지하 B나이트클럽을 70억원대에 인

  • [마케팅] CJ그룹의 IMC전략
  • 엠넷미디어) 인수tvN개국 – 3년만 케이블 1위 –‘슈퍼스타K’‘롤러코스터’‘ 막돼먹은 영애씨’제작 Mnet Asian Music Award(MAMA) 개최영화에 대한 꾸준한 투자 – 해운대, 놈놈놈, 화려한 휴가, 타짜. 등온라인 게임 사업 전개 – 넷마블 등스폰서 마케팅엔터테인먼트체험 마케팅버즈 마케팅광고 & 브랜드CEO 리더십스포츠 마케팅문화 마케팅사회공헌 마케팅스폰서 마케팅스폰서 마케팅엔터테인먼트체험 마케팅버즈 마케팅광고 & 브랜

  • YG엔터테인먼트 사례분석,YG엔터테인먼트분석,YG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
  • M.net과 같은 케이블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의 일상생활을 방영하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통해 한층 더 가까운 거리에서 소비자의 마음속에 파고들었다.2) 시대에 걸맞는 인터넷 매체의 이용인지도 있는 기존의 멤버를 이용하여 광고 등에서 그룹을 홍보하며, 신인 가수 데뷔시 티저영상을 통하여 신비주의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기존가수들의 뮤직비디오와 피쳐링에 참가하게 하며 연습영상을 공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