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W호텔(워커힐 호텔)의 서비스품질과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01 기업 선정배경
본론
01 W호텔 소개
02 W호텔의 WOO BAR
03 W호텔&경쟁호텔서비스사례
04 SWOT 분석
결론
01 전반적인 평가
-긍정적/부정적
기타
01 호텔 위치와 가는 방법
- 본문내용
-
호텔의 ‘W’?
“WWhatever you want,
Whenever you want”
STEP1_Strength
* 다른 호텔들과 확연하게 구분되는 차별화
* 모던하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로
젊은 층 수요의 지지기반
* 트렌디하고 시대의 변화에 발 빠른
대처를 철학으로 하는 기업정신
*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
STEP2_Weakness
* 낮은 서비스품질 및 비표준화
* 젊은 고객 위주의 호텔분위기
* 한정적인 고객 타겟팅
* 타 호텔에 비해 먼 공항의 거리
STEP3_Opportunities
* 다양한 문화와 엔터테인먼트를 향유 하고자 하는 감성세대의 출현
* 온라인 활동이 많은 젊은 세대들의 각종매체를 통한 높은 전파 구전효과
* 서울은 국제적인 트랜드 도시로 부상 중
STEP4_Treats
* 고품질, 고객지향서비스의 경쟁기업들 심화
* 경제위기 따른 물가상승으로 소비심리위축
* 고객유입을 막는 전염병의 위협
가장 응대하기 힘든 고객은?
-거만한 사람
최고급의 서비스란?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서비스 요원의 가장 큰 덕목은?
-손님과의 대화를 이끌어 나가는 능력
불평 고객을 해결하는 가장 큰 방법?
-상황이나 사람을 전환
지원자가 갖춰야 할 가장 큰 덕목은?
-인내와 외국어 능력, 지속적인 자기관리
- 참고문헌
-
- w호텔 홈페이지
- JW메리어트 홈페이지
- 하얏트호텔 홈페이지
- http://ask.nate.com/qna/view.html?n=4544929(신문기사)
- http://www.cyworld.com/luna_kei/3043356
- 네이버 이미지 검색
- 서울경제신문
블로그출처
- http://blog.naver.com/betty719?Redirect=Log&logNo=70044574402
- http://blog.naver.com/blue85888?Redirect=Log&logNo=120088085617
- http://blog.naver.com/heshe2/80058118712
- http://blog.naver.com/pitunia7?Redirect=Log&logNo=150071194168
- http://cafe.naver.com/mrsss.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82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