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ooz Allen Hamilton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rofessional Service Firm
2.Consulting Industry
3.Booz Allen Hamilton & Vision 2000
4.Role play
5.Discussion
6.Solution
- 본문내용
-
회사만의 방법론, 모델, 모듈을 통한 문제 해결
- 문제 해결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음
⇒ 더 많은 고객 확보 가능
- 회사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얻고 싶어하는 전문가
들의 욕구 충족
- 고객들에게 일관적인 서비스 제공
- 전문가들의 자율성이 보장되지 못함
전문가들의 독자적 문제 해결
- 전문가들의 자율성 보장
- 문제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이 가능
- 제공 서비스의 일관성과 효율성이 떨어짐
⇒ 소수의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어야 함
- 전문가들이 새로운 지식을 얻어갈 수 없음
2) 경쟁력이 떨어지는 전문가 투입 여부
최고의 전문가로만 팀 구성
- 최상의 서비스 제공 가능
경쟁력이 떨어지는 전문가 투입
- KMS를 통해 공유될 수 없는 암묵지를 전파
- 장기적으로 전문가들의 실력 상향 평준화
3) 전문가들의 개인 생활을 얼마나 보장해야 할까?
고객 기업의 세계화로 전문가들의 출장이 잦아짐
전문가들이 개인의 삶을 희생하고 더 많이 일을 할수록 더 많은 고객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 가능
Discussion
Should Booz –Allen -Hamilton transform its Vision 2000 structure into a truly global structure without boundaries between regions? What is your critical evaluation of Booz-Allen’s plan for global integration?
Does Booz-Allen’s Vision 2000 structure provide distinctive value to customers by differentiating its service? How does the Vision 2000 affect Booz-Allen’s consultants?
Why has knowledge management been so important and is becoming even more important these days in management consulting? Does the Knowledge Online system help Booz-Allen serve its clients in such a way that it can substitute for staff mobility? Does it differentiate the firm’s service from its competitors? What problems might arise in implementing the system?기본 전제: 기존의 Vision 2000 구조의 문제점인 Matrix 구조로부터 비롯되는 이중명령체계와 수익/비용 인식 문제를 제외하면 큰 문제 없음.
Truly Global Structure 내에서는 컨설턴트 개인 Strain 요인과 조정비용이 과다하게 높음.
핵심고려요소의 3가지 항목 해결 가능
(컨설턴트 개인 Strain-조정비용 최소화, 신흥시장 고객확보)
3개 지역 구분
Practice와 Professional Community의 구도
Operation, IT Practice의 Back-office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