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쟁사분석,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
- 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비스,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이마트서비스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이마트(E-Mart)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A+리포트)
- [경영학] [경영학원론]국내 1위 할인점 ‘이마트’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차
-
이마트의 탄생배경과 영향
환경분석과 시장상황
STP 분석
Ⅰ. 이마트의 탄생배경과 사회에 미친 영향
Ⅱ. 환경분석과 시장상황
Ⅲ. STP 분석
Ⅳ. SWOT분석
Ⅴ. 4P분석
Ⅵ. 이마트의 성공요인과 핵심 경쟁력
Ⅶ. 이마트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Ⅷ. 이마트의 경쟁자
Ⅸ. 이마트의 해외진출
- 본문내용
-
한국형 할인점은 교외가 아닌 신도시, 다시 말해 신시가지를 중심으로 탄생
인테리어 측면에서 외국형 할인점과는 달리 고객 중심의 중, 고급화를 지향
여성의 사회참여, 주5일 근무제 등 소비자 환경의 변화로 머천다이징이 바뀜
할인점 전용 브랜드 PB개발에 전력을 기울였으며 까다로운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
신선 부문 상품관리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단일 입점한 상품은 반드시 당일 완판하고 익일 영업 시에는 새 상품을 진열
주별 판매 데이터나 판매 기법을 분석하여 적정 발주를 내는 것이 우선
짝세일타임서비스’는 고객들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서 기존 고객보다 잠재 고객의 구매력을 유도
시식코너는 초기 이마트의 경쟁력 요소로, 주부들에게 효과적인 판촉전략
감각 마케팅 중 미각이나 촉각의 반응은 지속적으로 남아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
이렇게 형성한 제품 이미지는 고정 고객을 형성하고 지속적인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동기
1997년 2월 중국 상하이에 첫 해외 점포를 개설
국내 유통기업의 첫 해외 진출
비제조업 분야의 해외진출 본격화 기대
중국은 적절한 표적시장
효과적인 현지화 전략 시행 필요
우리나라 제품의 해외진출 통로역할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