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테일의 법칙과 시장(Market)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롱테일, Long Tail, 롱테일 법칙
- 목차
-
1. 롱테일 (Long Tail)
2. 꼬리가 긴 공룡
3. 소수의 로열티 높은 고객을 늘려라
4. 롱테일의 9가지 법칙
- 본문내용
-
롱테일 (Long Tail)
‘80%의 효과는 20%의 노력으로 얻어진다’, ‘회사 매출액의 80%는 20%의 핵심 고객으로부터 나온다’라는 ‘80/20 법칙’ 또는 ‘파레토의 법칙’은 오랜 기간 동안 비즈니스의 황금률로 자리잡아 왔다. 또한 이러한 믿음은 ‘선택과 집중’이라는 또 한 가지의 신념과 결합되어 기업 전략의 중요한 축을 형성했다. 즉, 20%의 핵심 고객이나 핵심 제품을 선별해 역량을 집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자본예산의 개념과 현금흐름에 대해 설명하시오.
- 법정복리후생에 대해 설명하시오
- 조직에서의 공식적 커뮤니케이션 중 상향적,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학점제] 우수 인적자원 확보를 위하여 기업은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가
- [경영학] 롯데월드 서비스 품질 평가
- 전세 또는 월세 피해사례
- 블랙야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야크 프로모션 전략제언 PPT
- [인사관리] 우리나라에서의 성과주의 인사제도의 현황과 과제(인사관리)
- [애플 마케팅 PPT] APPLE 애플 경영혁신,마케팅사례분석및 애플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