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평가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삼성SDS 소개
● 최근 성과제도의 흐름
● SDS의 성과평가제도
1. SPAS (SDS Professional Appraisal System) 개요
(1) Professional 평가 제도란 ?
(2) 구축배경
(3) 기본방향
(4) SDS 평가의 운영 목적
(5)SDS 평가체계 요약
2. 업무 특성별 평가모듈 운영
(1) 평가 모듈
(2) 성과 평가 모듈
4. 상시 평가 운영
5. 역량 평가시스템
6. 성과평가 및 역량평가 운영
(1) 평가의 내용
(2) 평가 등급
(3) 평가자 기준
(4) 평가 이의신청 절차
(5) 평가의 발전 과제
- 본문내용
-
과거 '고비용. 저생산성. 저부가가치' 시스템에서 '고비용. 고생산성'고부가가치' 시스템으로 전환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라 할 것이다.
● SDS의 성과평가제도
1. SPAS (SDS Professional Appraisal System) 개요
(1) Professional 평가 제도란 ?
가치 경영에 기초한 Professionalism의 SDS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각 부문별, 업무특성별로 차별화 된 SDS 고유의 맞춤형 평가 제도이다. 따라서 Professional 평가 제도는 SDS 구성원 모두가 목적의식과 구성원 스스로에게 있어 높은 성과란 무엇인가를 항상 염두에 두고 업무를 수행하는 습관을 정착시키고 형식주의를 타파하여 이로 인한 회사 가치 향상에 기여한 高성과자에게 정당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당연시 여기는 성과 지향의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평가제도라고 할 수 있다.
(2) 구축배경
2001년 조직문화 혁신활동의 시작으로 위와 같은 평가제도를 구축하기 위해서 포커스 그룹을 인터뷰하고 선진사를 벤치마킹, 전 사원의 의식조사를 실시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그후 인사제도와 의식개혁, 관리관행의 부문별 혁신 활동을 수행했으며 2001년 7월 사업부별 독자 평가체계의 구축을 위한 T/F가 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