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Que rico 멕시칸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ite Selections
2.Target Market
3.Concept Development
4.Design and Layout
5.Management
6.Marketing
- 본문내용
-
1. Site Selection
Cost of site : 보증금 3000만원 / 월 180만원 / 권리금 5만원
Cost of utilities
- Electricity : 여름 100만원 / 겨울 60만원
Water at the site : 10만원
Gas : LPG 40 – 50만원
Utilities
- Electricity : 일반용갑저압 / 계약용량 8kwh
Water at the site : 아리수
Gas : LPG 순간화력이 도시가스보다 강하고 배관설치저렴
Concept development
Industry Segment &type of Operation
-Ethnic Restaurant
민족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식당
Ex) Korean, Japanese, Mexican, Indian etc.
.
.
.
원가를 줄이기 위한 방법
원가가 비싼재료를 다른재료로 대체한다.
-ex) Monterey Jack 907g 15000won
저렴한 도매업체를 찾는다.
소스,칩,또띠아는 직접 만들어 구매비용을 줄인다.
업체를 통한 수입재료가 터무니 없이 비쌀 경우
직접 수입할 수 있는 경로를 찾아본다
Ex). masa harina 500g 50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