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Que rico 멕시칸 레스토랑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te Selections
2.Target Market
3.Concept Development
4.Design and Layout
5.Management
6.Marketing
본문내용
1. Site Selection
Cost of site : 보증금 3000만원 / 월 180만원 / 권리금 5만원

Cost of utilities

- Electricity : 여름 100만원 / 겨울 60만원
Water at the site : 10만원
Gas : LPG 40 – 50만원

Utilities
- Electricity : 일반용갑저압 / 계약용량 8kwh
Water at the site : 아리수
Gas : LPG 순간화력이 도시가스보다 강하고 배관설치저렴


Concept development

Industry Segment &type of Operation
-Ethnic Restaurant


민족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식당
Ex) Korean, Japanese, Mexican, Indian etc.
.
.
.
원가를 줄이기 위한 방법

원가가 비싼재료를 다른재료로 대체한다.
-ex) Monterey Jack 907g 15000won

저렴한 도매업체를 찾는다.

소스,칩,또띠아는 직접 만들어 구매비용을 줄인다.

업체를 통한 수입재료가 터무니 없이 비쌀 경우
직접 수입할 수 있는 경로를 찾아본다
Ex). masa harina 500g 50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과 앞으로 치열한 경쟁이 전개되는 상황에서 성장해 나가기 위한 T.G.I. Friday의 미래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다.Ⅰ. 서론1. 자료수집 방법 및 조사의 목표● 조사의 목표우리 나라의 외식사업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30조원 규모의(한국식품개발연구원 전망) 산업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외식업 중에서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단기간의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나타

  • [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매장별 고객성향에 맞게 진행하는 지역특화 마케팅도 베니건스의 경쟁력으로 꼽힌다. 20대 여성들이 주고객인 이대점에서 열린 메이크업쇼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주로 찾는 목동점에서 진행하는 만화영화 비디오 무료 대여는 대표적인 지역특화 마케팅 사례들이다. 이처럼 차별화된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베니건스는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이용하고 싶은 패밀리레스토랑으로 나타났다고 밝히고 있다. (4) 공동 마케

  • [마케팅전략]TGIFriday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가능성 - 젊은이들로 구성된 인구 구조 확산 -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기회 증대 위협 - 경쟁업체간의 공격적인 프로모션(출혈 경쟁 가능성) - 경기상황 악화에 따른 고객의 구매력 약화 가능성 2. STP 전략 분석패밀리 레스토랑은 일반적인 음식점과는 가격, 서비스 등에서 여러 가지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고객층 역시 일반적인 대중이 아니라,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결국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수행되

  • [마케팅관리]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1) 마케팅 전략 베니건스는 레스토랑의 전설이라는 마케팅 컨셉 아래, 도시의 전설, 맛의 전설, 서비스의 전설이라는 세 가지 컨셉을 지향하며, 즐거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등으로 다른 외식 브랜드와의 차별화에 노력하고 있다.(1) 베니건스에 들어서는 순간 도시 여행을 떠난다. - 도시의 전설각 매장마다 다른 미국 도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실내 디자인을 하였다. 매장마다 미국 도시의 문화와 풍경을 적용시켰기 때문에, 고객은 매장

  • [외식경영]피자헛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 를 실시하여 가장 맛있는 온도의 피자 배달과 빠른 배달을 위해 8분거리 내에 도착할 수 있는 지역에만 배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지금까지 잘 세워놓은 전략들을 얼마나 꾸준히 실행하고 조정하고 통제하느냐가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느냐 없느냐의 관건이 될 것이다.참고문헌월간 호텔&레스토랑 2001년 11월호 ~ 2002년 5월호한경수, 신 관광마케팅, 학문사, 2000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01이유재, 소비자 행동론, 경문사, 200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