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SP 신규 서비스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아이디어
제안
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결국,
분실/ 도난 시 소비자가 책임져야 하는 부분이 많은 상태.
소비자는 언제나 카드 소지에 있어 안심 할 수 없다.
그렇다면 분실/도난을 보완하기 위해
현재 카드사에서 하고 있는 서비스는?


1.현금 서비스의 경우,보조카드를 통한
이중 보완 서비스
2. 오프라인 거래 시, 휴대폰 화면 인증을
통한 구매 서비스
3. 웹페이지 서비스를 통한 분실/습득 신고
서비스



원하는 사람에 한해
본 카드 외에 작은 미니 카드를 주어
현금 서비스 혹은 매장 구매 이용 시
이중으로 체크.
-> 분실 시,
다른 사람이 카드를 습득하여
이용하려 할지라도 이중으로 되어 있어 현금 서비스 이용 불가.


1번 이중 카드의 번거로움을 보완하기 위한 서비스
-> 휴대폰을 이용하여 구입 시
고유 인증 번호를 통해서 인증을 해야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성공전략분석
  • SP문화15. 채널기획(Plan)실행(Action)분석(Analysis)마켓리더Good to Great Company지속적인 성장고급화 차별화선제적Risk관리현대카드소개세계초일류 금융회사로 도약700만 유효고객 조기달성, Double Digit Growth, First in the Market Premium브랜드 이미지강화, 고객 Needs에 기반한 독창적 상품구축, 세련되고 창조적인 서비스 개발 국내 최고수준의 사전적Risk 관리체계 구축, 안정적인 자산 Portfolio관리현대카드연혁사명 변경 주)다이너스클럽 코리아 -> 현대

  • [간접광고]영화,드라마,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 신규 영화의 소개에 국한된 광고형태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PPL은 극장용 일반상업광고의 훌륭한 대안으로 자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PPL은 광고에서 보여질 수 없는 일상적인 생활에서의 사용모습을 제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이고 강력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PPL의 1차적 효과는 물론 영상매체 속에 자사의 제품을 노출시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호의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고, 이에 따른 부수적 효과로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다

  • [마케팅전략]영화, 드라마, 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 신규 영화의 소개에 국한된 광고형태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PPL은 극장용 일반상업광고의 훌륭한 대안으로 자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PPL은 광고에서 보여질 수 없는 일상적인 생활에서의 사용모습을 제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이고 강력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PPL의 1차적 효과는 물론 영상매체 속에 자사의 제품을 노출시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호의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고, 이에 따른 부수적 효과로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다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카드 발급으로 기업의 품격향상- 원하는 다양한 카드디자인으로 저렴한 광고 및 판촉효과- 점수누적에 따른 기대심리로 단골고객 확보 - 단골고객 이탈방지 효과 (Rock-in Effect)- 추가서비스 제공(이벤트/행사)으로 신규 및 고정고객 확보7. 단점 및 문제점8. 마케팅 성공 요건⊙ 포인트 카드에도 품격을 입히는 전략이 요구된다. 특징 없고 모양새가 나지 않는 단순 카드는 소지자가 오랜 애착을 갖지 않지만 산뜻하고 디자인이 예쁜 카드는 오래도록

  •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 SP활동)LG 텔레콤2002LG 싸이언(핸드폰)후지필름2002후지필름의 자동카메라현대 M카드2002CLICK(현대자동차)삼성전자 ODD부문2002LCD 모니터SK Telecom 모네타 카드2002SK 텔레텍의 SKY핸드폰www.advertising.co.kr, www.cheil.co.kr이처럼 영화와 광고가 연계된 사례를 통해서 연계성 광고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고, 계열사의 제품을 이용해서 적은 비용으로 두 가지 이상의 제품에 대한 광고 효과를 내고자 PPL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것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