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SK브로드밴드) BTL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About Our Brand
BTL, Promotion Ideas
Schedule
본문내용
‘see the unseen’ 앞이 보이지 않는 시각장애인들에게
볼수 없었던 세상을 보여준다

보는 연극을 즐길 수 없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소리를 최대한 활용한 연극공연을 기획, 후원


Broad&all 로고 이미지의 ‘&’부분을 문 손잡이로 제작

브로드밴드 로고와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간다’는 메시지로
기존과는 다른 서비스라는 제품의 이미지를 상기


명동, 신촌, 압구정 등 번화가의 한 거리를 Broad&way로 지정,
적극적인 후원과 함께 유무선 통합서비스를 체험


민들레영토, TTL존과 같이 카페와 휴식공간이 혼합된 형태의
문화체험공간 Broad& 카페

서비스를 체험
즐거운 경험과 체험으로 호의적인 이미지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신사업자][청소년 이동전화 문화형성][IP-TV제공 성공사례]통신사업자의 분류제도, 통신사업자의 현황, 통신사업자의 방송산업진출, 통신사업자 청소년 이동전화 문화형성, 통신사업자 IP-TV제공 성공사례
  • 외 1명 - 통신사업자의 통신망 공시제도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해양정보통신학회, 2000유승민 외 3명 - 통신사업자 주파수 비용 최소화를 위한 새로운 제안, 정보통신정책학회, 2012이유민 - 통신사업자의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서비스 발전 방향, 세종대학교, 2005조병선 외 1명 - 통신사업자의 통신방송 융합사업 진출전략 및 전망, 한국기술혁신학회, 2003차성민 - 통신시장의 변화에 따른 통신사업자 규율 방안, 경북대학교 IT와 법연구소, 2010

  • sk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전략 대안 제시``Convenience고객과의 직접 접촉을 위한 현장 마케팅의 실시-대형마트, 백화점과 같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소비중심지-대학교와 같이 통신 서비스에 흥미가 많은 소비자가 많은 장소3. 결론IPTV는 각종 컨텐츠와의 연계 네트워크망 확보타기업과 차별화된 경쟁력기업 이미지 강화통신시장 선도SK 브로드밴드는 IPTV시장으로 나아가야한다Q & A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설립 : 1997년 9월 26일 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

  • [정보통신] 와이브로
  • 모바일 브로드밴드 시대의 와이브로 전개와 시장전망, 지경용 (한국전자통신연 구원 통신서비스전략연구그룹장)⑤ 와이브로망에서 로드 밸런싱 메커니즘을 적용한 IDS/IPS 설계 및 구현, 류도⑥ kt 와이브로 사이트 : http://wibro11.co.kr/⑦ SKT 와이브로 사이트 : http://www.skinternet.tv/tlogin02.php⑧ 국회도서관 : http://empas.nanet.go.kr:8080/dl/SearchIndex.php⑨ 구 정보통신부 : http://www.mic.go.kr/user.tdf?a=user.index.IndexApp&c=1001⑩ 각종 포털사이트 및 블로그⑪ 인터넷 뉴스

  • [마케팅]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
  • 전략 분석``(1) 내부적, 외부적 환경 분석내부적 환경 영업정지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4.1% 감소 CI 변경에 따른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 < 초고속인터넷 시장점유율> 2008년 1월7월8월9월9월 시장점유율KT651만674만681만675만42.20%SK브로드밴드365만337만335만344만22.50%LG파워콤175만199만207만204만13.50%케이블TV방송253만272만274만276만18.10%(1) 내부적, 외부적 환경 분석2. 본론- 2) 마케팅 전략 분석``< 결합상품 시장점유율>

  • [재무제표분석] 유무선 컨버전스와 KT-KTF합병의 미래 -통합KT 기업가치분석
  • 방안 연구, 연구보고 03- 01, 정보통신정책연구원.영문요약(English Summary)The telecommunication industry in South Korea and the rest of the world are waiting the new generation. As we know, wire telephone part recorded minus growth rate, wireless communication part however showed almost 100% that means no higher growth rate wireless part showed to us.Surely, in now the trend is changing that is the step for the next generation. Wireless meets broadcasting, internet phone including the evolution inside the wireless, and the wireless internet combined with wireless and in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