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PR] LG전자, 인도에서의 국제 PR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제PR ?
진출과정
전략
결과 및 효과
- 본문내용
-
인 도
세계 제 2위의 인구 , 면적 세계 제 7위 ,
무한대의 잠재력 , 문명의 발상지
* 1990년 중반,
인도 정부의 규제가 완화되어 SONY에 이은 2번째로 시장 진출
*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2년여 동안
인도만의 특성을 조사하는데 주력함
2003년 인도에서 1조원의 매출액을 올린 LG전자. 꾸준히 상승 中
【핵 심 경 영 전 략】
Meet The Market
-인도 시장에 맞는 가격 경쟁력 확보
-철저한 현지화 방식
Time To Market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적시에 공급
- 참고문헌
-
PR 전략론
–윤희중, 신호창 / 책과 길
PR 실전론
–조계현 / 커뮤니케이션북스
연합 뉴스 인터넷 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