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PR] LG전자, 인도에서의 국제 PR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PR ?
진출과정
전략
결과 및 효과
본문내용
인 도
세계 제 2위의 인구 , 면적 세계 제 7위 ,
무한대의 잠재력 , 문명의 발상지


* 1990년 중반,
인도 정부의 규제가 완화되어 SONY에 이은 2번째로 시장 진출

*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여 2년여 동안
인도만의 특성을 조사하는데 주력함



2003년 인도에서 1조원의 매출액을 올린 LG전자. 꾸준히 상승 中


【핵 심 경 영 전 략】

Meet The Market
-인도 시장에 맞는 가격 경쟁력 확보
-철저한 현지화 방식

Time To Market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적시에 공급


참고문헌
PR 전략론
–윤희중, 신호창 / 책과 길

PR 실전론
–조계현 / 커뮤니케이션북스

연합 뉴스 인터넷 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퍼펙트(WordPerfect) - 4. 앤호이저 부쉬 (Anheuser-Busch)중 이글스낵스(EagleSnacks)와 컴벨태거트 - 5. 퀘이커 오츠(Quaker Oats)와 스내플(Snapple) - 6. AT&T 와 NCR - 7. 노스웨스트(Northwest Airlines)와 리퍼블릭항공 (Republic Airlines)- 8. 해태전자-인켈 인수합병 - 9. 현대전자 - LG반도체(하이닉스) - 10. 국제 M&A 포스코3. 적대적 M&A의 사례 & 실패에서 성공으로의 사례- 텔레콤 분야의 적대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퍼펙트(WordPerfect) - 4. 앤호이저 부쉬 (Anheuser-Busch)중 이글스낵스(EagleSnacks)와 컴벨태거트 - 5. 퀘이커 오츠(Quaker Oats)와 스내플(Snapple) - 6. AT&T 와 NCR - 7. 노스웨스트(Northwest Airlines)와 리퍼블릭항공 (Republic Airlines)- 8. 해태전자-인켈 인수합병 - 9. 현대전자 - LG반도체(하이닉스) - 10. 국제 M&A 포스코3. 적대적 M&A의 사례 & 실패에서 성공으로의 사례- 텔레콤 분야의 적대

  •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 국제경제학회 발표논문. 임은모 (2001). 모바일 콘텐츠 게임 개발론. 진한도서.임종원외 3인(1994), 『소비자행동론』, 경문사, p.512.정해광 (2004). 모바일게임 기업의 제품 개발 전략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학위논문.주지호 ∙ 천세학 (2004). 모바일 비즈니스의 현황과 전망. 한국전산회계학회 추계학술발표 차찬영 (2002). 케이블TV 채널사용사업자의 산업구조 변동에 관한 연구: 등록제로의 전환을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광고의 정의 국제광고 정의 국제마케팅중요성 지역화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 목 차 】 ■ 서론1.광고의 정의■ 본론2.국제광고의 정의3.국제 마케팅 환경과 중요성(1) 글로벌 시대의 도래(2) 국제광고의 등장(3) 국제 마케팅 환경4.국제 마케팅의 과정5.표준화 광고와 지역화 광고(1) 표준화 광고 (2) 지역화 광고(3) 표준화와 현지화의 절충6. 다국적 기업과 광고 제국주의(1) 소비습관과 문화의 다국적화(2) 광고 다국적화의 경제적 맥락7. 성공한 광고 사례(1) 코카콜라(2) NIKE(3) P&G8. 광고 실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전략
  • 인도는 특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한국기업에게 있어 인도는 동남아나 중국 붐에 가려서 아직 주요 투자지로 인식되지 못하고 있지만, 구미나 일본의 기업들은 인도를 「아시아에 남은 마지막 거대시장」으로 판단하고 적극적인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LG전자의 인도공략은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우리 고유의 브랜드로 인도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사례는 괄목할 만하다. LG의 이와 같은 성공사례가 우리나라 기업은 물론 선진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