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인도 법인 국제PR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mpany Profile – about LG
Country Profile – about India
Case Profile
Conclusion
본문내용
Two Sides of the Coin
General and localized problems of developing country, India
인프라 부족, 행정의 비효율, 취약한 제조업
극심한 빈부격차, 종교갈등


India Insight Products
고객들의 생활 패턴과 제품 사용 형태 관찰 → 고객 동의 하에 가정집에 카메라 설치, 24시간 관찰, 인터뷰 통해 제품 컨셉트 → FGD(Focus Group Discussion)와 CLT(Central Location Test) 등 통해 고객의 만족도 모니터링, 결과 반영



TV의 엔터테인먼트 기능 강화 :
500와트의 강렬한 사운드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인도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시장진출전략
  • 인도는 특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한국기업에게 있어 인도는 동남아나 중국 붐에 가려서 아직 주요 투자지로 인식되지 못하고 있지만, 구미나 일본의 기업들은 인도를 「아시아에 남은 마지막 거대시장」으로 판단하고 적극적인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이러한 상황에서 LG전자의 인도공략은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우리 고유의 브랜드로 인도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사례는 괄목할 만하다. LG의 이와 같은 성공사례가 우리나라 기업은 물론 선진국

  • [pr원론] 삼성전자 홍보전략
  • PR활동도 유연하게 변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전문화, 세분화된 PR조직을 통하여 소비자들을 포함한 공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전체 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시키기로 유명하다. 따라서 우리는 삼성전자의 높은 브랜드 가치 창출 배경을 PR사례로 알아보고 성공적인 홍보활동의 바탕이 되는 삼성전자의 범세계적 활동을 위한 홍보 조직의 특징을 살펴, 국제화와 세계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현재 국내기업들의 나아갈 방향을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PR활동도 유연하게 변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전문화, 세분화된 PR조직을 통하여 소비자들을 포함한 공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전체 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시키기로 유명하다. 따라서 우리는 삼성전자의 높은 브랜드 가치 창출 배경을 PR사례로 알아보고 성공적인 홍보활동의 바탕이 되는 삼성전자의 범세계적 활동을 위한 홍보 조직의 특징을 살펴, 국제화와 세계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현재 국내기업들의 나아갈 방향을

  • [마케팅] LG 그룹의 경영 전략 분석
  • 전자 산업 발전에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GOLD STAR의 이미지를 깊숙히 뿌리내렸다. 1962년 5월에는 LG전선의 전신인 한국케이블 공업을 설립하여 전기 전자 산업의 영역을 확대해 나갔다. LG는 1967년 5월 미국의 칼텍스사와 합작으로 국내 최초의 민간 정유회사인 호남정유를 설립하여 그룹 성장의 전기를 마련했고, 한국 콘티넨탈 카본, 금성통신, 금성전선, 럭키개발, 국제신보, 경남일보등을 설립하여 LG의 기틀을 다졌다.( 1970-1979 )* 내실 성장과 영역의

  • [해외지역연구] 인도 연구
  • 인도 투자동향․․․․․․․․․․․․․․․․․․․31Ⅳ.인도진출기업 성공ㆍ실패 사례분석․․․․․․․․․․․․․381.인도시장 진출 배경․․․․․․․․․․․․․․․․․․․38(1)중산층의 대두․․․․․․․․․․․․․․․․․․․38(2)풍부하고 우수한 노동력․․․․․․․․․․․․․․․39(3)경제자유화 정책․․․․․․․․․․․․․․․․․․․392.진출기업선정 이유․․․․․․․․․․․393.LG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