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스와 하이트의 광고전략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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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 CASS .vs. HITE 소개
3. CASS .vs. HITE 과거 광고 전략
4. CASS .vs. HITE 현재 광고 전략
광고의 COPY
광고의 이미지
광고의 특징
광고와 연관된 마케팅

5. CASS .vs. HITE 광고 효과+성과
6. 해외 맥주 광고 사례 - GUINESS
7. CASS .v6. 해외 맥주 광고 사례 - GUINESS
본문내용
기네스 맥주

광고 자체의 기발함 추구
큰 스케일과 역동적 이미지
→광고제 수상경력 多
일관성 있는 광고 COPY 없음
→광고 별 COPY 전환
의아함과 신비함 자극
마지막 1~3초의 짧은 제품노출
→자극 직후에 제품 각인


CASS .vs. HITE 광고의 미래


1. 기존의 맥주광고에서 벗어난 CASS의 성공

→ 다양한 광고 방법의 시도 필요


2. 맥주를 들고 있는 모델이 광고의 전부가 아니다

→ 기발함을 전략으로 한 여러 해외 광고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음


3. 맥주 브랜드 안의 다양성을 보여주자

→한 브랜드 안에 있는 다양한 맛의 맥주를
보여주는 맛의 특징이 살아 있는 광고 필요


4. HITE의 1위업체로의 방어 전략 전환 필요성

→20대 초반 시장 점유율을 노린
광고와 연관된 마케팅 필요


5. CASS의 전 연령층 공략 필요성


→20대 시장에 주력하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맥주로의 마케팅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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