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스와 하이트의 광고전략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 CASS .vs. HITE 소개
3. CASS .vs. HITE 과거 광고 전략
4. CASS .vs. HITE 현재 광고 전략
광고의 COPY
광고의 이미지
광고의 특징
광고와 연관된 마케팅
5. CASS .vs. HITE 광고 효과+성과
6. 해외 맥주 광고 사례 - GUINESS
7. CASS .v6. 해외 맥주 광고 사례 - GUINESS
- 본문내용
-
기네스 맥주
광고 자체의 기발함 추구
큰 스케일과 역동적 이미지
→광고제 수상경력 多
일관성 있는 광고 COPY 없음
→광고 별 COPY 전환
의아함과 신비함 자극
마지막 1~3초의 짧은 제품노출
→자극 직후에 제품 각인
CASS .vs. HITE 광고의 미래
1. 기존의 맥주광고에서 벗어난 CASS의 성공
→ 다양한 광고 방법의 시도 필요
2. 맥주를 들고 있는 모델이 광고의 전부가 아니다
→ 기발함을 전략으로 한 여러 해외 광고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음
3. 맥주 브랜드 안의 다양성을 보여주자
→한 브랜드 안에 있는 다양한 맛의 맥주를
보여주는 맛의 특징이 살아 있는 광고 필요
4. HITE의 1위업체로의 방어 전략 전환 필요성
→20대 초반 시장 점유율을 노린
광고와 연관된 마케팅 필요
5. CASS의 전 연령층 공략 필요성
→20대 시장에 주력하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맥주로의 마케팅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