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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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상황 분석 및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자사 분석 4) PLC 분석
5) 경쟁사 분석 6) SWOT 분석
3. 상황 분석 결론

본문내용
1889 야마우치 히로시의 증조부 야마우치 후사지 화투제조 개시
1963 실내용 게임 생산 개시
1977 가정용 비디오 게임'TV게임15','TV게임6을개발',판매개시
1978 마이크로컴퓨터가 탑재된 아케이드용 비디오 게임을 개발,판매개시
1985 패밀리컴퓨터용 게임 소프트웨어'슈퍼마리오브라더스'판매 개시
1989 액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휴대용 게임기'게임보이'개발,판매 개시
1996 64비트 초고속 연산처리 능력을 지닌 비디오게임 'nintendo64'개발 판매개시
1998 휴대용 게임기 '게임보이컬러 '개발,판매 개시
2004 닌텐도 DS 개발,판매 개시
2006 닌텐도 DS의 후속기종'닌텐도DS Lite'판매개시
2006 한국 닌테도 주식회사 설립 (Nintendo OF Korea co.Ltd) 설립
2007 직감적인 조작이 특징인'Wii 리모콘'을 사용하는 게임기'Wii'개발,판매개시
2008 2008년 4월 'Wii‘ 한국 시장 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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