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PRADA 전략적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05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강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발표를 할때 찬사를 받았던 피피티 입니다.
후회없으실 것입니다.
슬라이드 수가 적으면 적은만큼 강한 내용으로 가득 찼다고 할 수 있습니다.
PPT를 양으로 승부하지 마세요^^
- 목차
- LG,PRADA 소개, 전략적 제휴, 상황, 시사점
- 본문내용
-
LG – PRADA의
성공적 전략적 제휴
어떠한 전략인가?
CO-MARKETING
두 개의 서로 다른 유통망과 영업망을 가진 회사가 새로운 시장진출 등을
목적으로 함께 새로운 사업역량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신상품개발이나 새로운 브랜드 런칭, 마케팅채널 교환, 그리고
이익 분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사점 :
대한민국의 명품문화에 더욱 이바지한 격이 아닌가?
타 경쟁업체들도 명품문화 도입으로 인해
부익부 빈익빈이 심해지면서 이로인한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킬 가능성이 큰데 이에 대한 해결방안은?
극단적인 방법으로 국내외 휴대폰시장점유율을
올리기식 제휴마케팅이 아닌가??
- 참고문헌
-
2008년 휴대폰 산업 동향 분석 – kdb산업은행(산은경제연구소 산업분석2팀)
http://www.donga.com/fbin/output?n=200710110022
http://news.nate.com/view/20070927n20335
http://w21.datanews.co.kr/site/datanews/DTWork.asp?
itemIDT=1002300&aID=20090409174731810
http://navid.egloos.com/637843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