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PRADA 전략적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0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강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발표를 할때 찬사를 받았던 피피티 입니다.

후회없으실 것입니다.

슬라이드 수가 적으면 적은만큼 강한 내용으로 가득 찼다고 할 수 있습니다.

PPT를 양으로 승부하지 마세요^^
목차
LG,PRADA 소개, 전략적 제휴, 상황, 시사점
본문내용
LG – PRADA의
성공적 전략적 제휴

어떠한 전략인가?


CO-MARKETING


두 개의 서로 다른 유통망과 영업망을 가진 회사가 새로운 시장진출 등을
목적으로 함께 새로운 사업역량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신상품개발이나 새로운 브랜드 런칭, 마케팅채널 교환, 그리고
이익 분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사점 :

대한민국의 명품문화에 더욱 이바지한 격이 아닌가?

타 경쟁업체들도 명품문화 도입으로 인해
부익부 빈익빈이 심해지면서 이로인한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킬 가능성이 큰데 이에 대한 해결방안은?

극단적인 방법으로 국내외 휴대폰시장점유율을
올리기식 제휴마케팅이 아닌가??

참고문헌
2008년 휴대폰 산업 동향 분석 – kdb산업은행(산은경제연구소 산업분석2팀)

http://www.donga.com/fbin/output?n=200710110022
http://news.nate.com/view/20070927n20335
 
http://w21.datanews.co.kr/site/datanews/DTWork.asp?
itemIDT=1002300&aID=20090409174731810
 
http://navid.egloos.com/637843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적제휴,합작투자,기업인수합병,전략적제휴의목적및유형,성공적인제휴방법
  • 전략적 제휴합작 투자기업 인수합병CONTENTS12345전략적 제휴의 정의전략적 제휴의 목적전략적 제휴의 주요 유형성공적인 제휴방법기업인수합병IT와 경영전략 IT and Management Strategy1전략적 제휴의 정의전략적 제휴: 경쟁 관계에 있는 기업이 일부 사업 또는 기능별 활동 부문에서경쟁기업과 일시적인 협조관계를 갖는 것전략적제휴느슨한형태긴밀한형태라이선스 협정상호 마케팅 협정합작투자상호주식 보유인수합병근본적인 목

  • Cisco & Fujitsu 전략적제휴
  • Chapter 11.Cisco & FujitsuSTRATEGICALLIANCE13조 - Cisco & Fujitsu글로벌 기업관리론 - 원성권*차 례1 Cisco System, Inc.2 Fujitsu Limited3전력적 제휴4전력적 제휴 목적5전략적 제휴 성과6결 론13조 - Cisco & Fujitsu글로벌 기업관리론 - 원성권 Cisco System, Inc.1. 1984년 설립직원 수 : 54,563 (2007년1월)2.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업체=> 네트워크 보안, 스토리지, 무선랜 등 참여하고 있는 모든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2위 차지

  • [국제경제협력] 기업간 전략적 제휴
  • 국제경제협력의 이해 사례발표CONTENTS전략적 제휴의 개념전략적 제휴의 사례결론전략적 제휴의 정의전략적 제휴의 목적전략적 제휴의 유형성공사례 – LG & PRADA , 대한통운 & 편의점 실패사례 – 노키아 & 텔슨 , 메이지밀크 & 보덴사혼합사례 - 디지털큐브- * -전략적 제휴의 정의전략적 제휴( Strategic Alliances )란?상호경쟁관계에 있는 기업들이 상호이익을 위해 일부 사업 또는 기능별 활동부문에서 일시적 협력관계를 가지고 경영자원들을 공유

  • [국제경제협력] 기업간 전략적 제휴
  • 국제경제협력의 이해 사례발표CONTENTS전략적 제휴의 개념전략적 제휴의 사례결론전략적 제휴의 정의전략적 제휴의 목적전략적 제휴의 유형성공사례 – LG & PRADA , 대한통운 & 편의점 실패사례 – 노키아 & 텔슨 , 메이지밀크 & 보덴사혼합사례 - 디지털큐브- * -전략적 제휴의 정의전략적 제휴( Strategic Alliances )란?상호경쟁관계에 있는 기업들이 상호이익을 위해 일부 사업 또는 기능별 활동부문에서 일시적 협력관계를 가지고 경영자원들을 공유

  • eBay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적 제휴
  • eBay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적 제휴*1. eBay 기업현황2. eBay 제품 및 서비스3. eBay 수익 모델, 비즈니스 모델4. eBay 성공요인5. eBay 전략적 제휴6. 종합적인 결론1. eBay 기업현황사업 종류 및 취급품목온라인 경매소재지별 기업 종류미국 기업본사 소재지캘리포니아 주 산호세기업 대표 및 설립자피에르 오미디야르설립 시기1995년 9월매출액87억 2700만 달러(2009)영업이익14억 5600만 달러(2009)순이익23억 8900만 달러(2009)종업원 수 1만 5500명(2009)1. 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