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티케이션. 글로벌 경영전략, 레포트 ,발표 네트워크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1. 회사개요
2. 인터넷 컨텐츠 산업의 특성
3. 다음커뮤니티케이션의 성장과정
4.네트워크의 구축
5.네트워크의 분류
6.다음의 위기
7.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
Conclusion
8.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회사개요
순수 우리말로 '어떤 차례의 뒤'라는 뜻으로 영어 'Next‘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
한문으로 다음(多音)은 다양할 多, 소리 音의 조합어
-개성 있는 다양한 소리(多音)를 조화롭게 내보자는 의미
다음(Daum)은 인터넷 강국으로써의 미래 웹 환경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 포털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