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 hp(휴렛팩커드)의 체험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요 TREND
2. Ex-World
3. Touch Point
4. Ex-Positioning
5. My Lifemate
6. Ex-Grid
7. Strategy
8. Advertising
- 본문내용
-
*와이드, 액정 좋고, 화질 좋고, 멀티미디어 기능 좋고!
영화, 여가중심으로 멀티미디어 중시하는 타겟 에게 소구.
*사양에 비해 가격도 중간정도 하고 그래도 hp인데….
고품질 이미지 소구
*맘에 들긴 하는데 디카(다른 제품)도 갖고 싶은데..?
ex) 노트북+ 디카 판매 sp활동: 가격 down
*디자인 괜찮은데 – ex) 검정, 회색, 파랑의 절묘한 조화
디자인 트렌드 파악 및 개발, 디스플레이, 디자인 소구
*좋긴 한데 사놓고 고장 나면 골치 아픈데…
A/S 차별화
nc6000은 무엇보다도 무상 A/S기간이 3년이라는 것이 점.
*이거 좀 무거워서 불편할 것 같은데…휴대성 면에서..
가벼운 제품 라인 강화. ‘가볍다’라는 소비자 인지 강화
*무선 마우스가 잘 움직이지 않는다던데…
소비자 조사를 통한 문제점 보완
*용산에서 사면 가격이 못미덥고 근데 HP대리점은 근처
에 넚는데….
판매처 홍보와 유통망 확대(신제품 홍보에 효과)
*적은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직접 써볼 수있는데 없나…..?
고객 체험관 적극적 활용(+잠재 고객 홍보 효과)
Lifemate
= Life(생활) + mate(친구)
디카, 휴대폰, 노트북 등 모바일 아이템이 필수 요소가 되고 있다.
이는 멀티미디어 시대, 모바일 라이프, 개인화, 따또(공동유대화)라는
트렌드와 연결되는데 이러한 트렌드에서 우리 회사가 소비자에게
소구할 수 있는 컵셉은 Lifemate라는 개념이다.
이는 개인화하려는 개념을 포함하며 사진, 영화, 음악 등의 취미활동을
항상 같이 할 수 있는 친구의 개념이며 항상 같이 있다는 것은
휴대가 용이(모바일 라이프)하다는 뜻과 연계된다.
또 이러한 mate라는 개념이 공동의 개념을 내포할뿐더러
그 동기적 속성이 공동 유대와 관련이 크다는 점에서
Lifemate라는 개념을 도입하였다.
comm. 제품의 외형 공동마케팅 Hp 존 웹
사이트 인적
요소
Sense 신선한 색감, 크기 소형화 TTL 존 내
HP노트북
HP 로고 밝은 색 분위기의 HP존 설치 밝은색과
디자인 명확화 밝은 색의 매장 분위기 조성
Feel 친밀함을 강조 세련된 느낌. 작고 아담. 자연스런
친근감 강화 친근한 느낌의 매장분위기 조성 깔끔한 느낌의 구성.
젊은 느낌, 친숙한 느낌의 매장조성
Think Lifemate 휴대가
용이. HP노트북
인지율 상승 HP노트북
인지율 상승 싸이월드와 제휴 실용성 및 오락성 강조 HP 노트북 소개서 구비
Act 매체계획
Website 리뉴얼 소비자의
적극적
노트북체험 소비자의
적극적
노트북체험 도토리 아이템 공급으로 적극적 활동유도 매장내에서
노트북 직접사용 늘림
Relate 포인트
제도
싸이월드
와 연동 자연스런
고객과의
관계유지 방문자 신청자에 한해 HP존 회원모집 이메일 활성화. 관심분야별 커뮤니티개설 소비자와 점원간의
관계 조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