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기획론] 군집분석, IPA분석을 이용한 E-sports 축제(이스포츠축제) 활성화방안에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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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e-sports의
외형적
규모의

문제제기
E-sports
연구목적
방문객들의
참여욕구의
증대
추세
E-sports 종주국으로서의
프리
E-sports를
대표하는
국내
현실
축제

흡인요소의
부재
본문내용
마이클
포터의
다이아모델을
통한
경쟁력
분석


세계최고의
프로게이머

터넷
인프라
완비
프로게이머들의
혹독한
개인연습과
훈련량


이동통신사의
양대산맥인
telecom과
KTF의
경쟁관
철저한
노력
없이는
도태되는
무한경쟁
시스템


설문개발과
표본설계


E-sports 슈퍼파이터
방문객


(비확률
표본
추출방법
中)



축제
구성요인
중요도-
만족도
항문
31문항
추출방법
편의
추출법
측정항목문항
12문항
(비확률
표본
추출방법
中)

E-sports 축제
구성시
필요하
다고
생각하는
흡인요소
10문항
설문지
배포

회수

인구통계학

게임
이용에
2006년
10월
3일
관한
전반적인
사항
문항
10문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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