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구조분석] 구두의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구두시장의 현황과 특성
구두 유통경로의 이해와 유형
구두 소매업의 역할
구두소매점 분류와 특성
제품별 유통경로
유통전략
- 본문내용
-
구두 소매업이란?
구두를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
생산자가 직접 판매
생산자나 도매상으로부터 소비재를 구입하여 판매
역할과 기능
소비자에게 여러 효용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 창출
효용가치 : 장소, 환경, 상품, 정보, 편의
소비자에 대한 역할 생산자에 대한 역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제공
적절한 품목 구성
상품의 재고량 유지
상품 /유행 /생활 정보 제공
구매장소 제공
구매할 때의 즐거움 제공
서비스 제공
판매 활동 대행
올바른 소비자 정보 전달
배달, 포장, 결제 등 업무 수행
백화점
판매의 중심지
일괄구매가능 & 높은 서비스 수준
백화점 입점 브랜드라는 호칭의 부가가치
빅3 백화점 시장 점유율 70%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판매
패션전문점
특정 소비자 상대
좁고 깊은 구색의 상품라인 제공
소비자의 기호, 욕구, 경제적 능력 고려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목적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구성
멀티브랜드샵, 메이커토탈샵, 사입형패션전문점, SP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