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론] 스마오그룹의 CEO 쉬롱마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스마오그룹(世茂集團)
2.쉬롱마오(許榮茂) 는 누구인가?
3.쉬롱마오의 성공요인
4.중국 부동산과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2-1. 언론을 통해 보는 쉬롱마오 회장
“다른 사람과 다를 게 없는 평범한 길을 걸어왔고 다만 10년을
하루 같이 열심히 일한 것밖에 없다.”
“별로 번 것 없는데…장이 조금 좋았을 뿐..”
“올해 54세지만 늘 45세 젊은이의 사고를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이미 남은 일생 동안 다 쓰고도 남을 만한 재산을 모았다.
이제 나는 어떻게 국가 발전에 부흥할 수 있을 것인지, 도시의
전체적인 외관을 해치지 않으면서 도시개발을 할 수 있을 것인지
에 대해 고민한다”
4-2. 중국의 부동산 시장: 간략한 분석
中 부동산 가격 상승의 원인
-연간 10%대의 경제성장으로 국민 가처분 소득 증가
-도시화로 도시 주택 수요의 폭발적 증가
-80년대 베이비붐세대의 주택 수요 증가
중국 정부의 가격 안정 노력
-양도 소득세 강화, 대출금리 인상 조치
-외국인 주택구입 엄격히 제한 (2006년~)
부동산 가격 상승이 거품이라는 평가도 있음
향후 전망
-2008년 북경 올림픽, 2010년 상해 엑스포까지 가격 상승 기대
-쉬롱마오 회장의 우한(武漢) 투자전략에 주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