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분유, 이유식 가격 조사 및 결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 분석 및 1차 가격조사
향후 전략
본문내용
이 유 식

매일 유업

매일유업 맘마밀 Baby Science 2단계 540g
매일유업 3년정성 유기농 맘마밀 6개월부터 540g


남양 유업

남양유업 남양스텝 명품유기농 2단계 540g


일동 후디스

일동후디스 유기농 아기밀 2단계 550g
일동후디스 아기밀 순 유기농 2단계 550g


제조사

  순번 가격 배송료 쿠폰 구매만족도 판매자명(쇼핑몰이름) 웹주소
매일유업     3만원이상 무료배송        
매일유업 뉴 앱솔루트 명작 3단계 800g   21,200 무료배송 -특별행사 500포인트적립 추천 제로투세븐 www.0to7.com
매일유업 뉴 앱솔루트 궁 3단계 800g   30,400 무료배송 600포인트적립 강력추천 제로투세븐 www.0to7.com
매일유업 매일맘마QT 3단계 800g   16370 2500 300포인트적립   제로투세븐 www.0to7.com
               
남양유업     (2만원이상 무료)        
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 Five star 3단계 800g   22700/(x3)68,100 무료배송     남양몰 www.namyangmall.com
남양유업 뉴 아이엠마더 3단계 800g   32300/(x3)96,900 무료배송     남양몰 www.namyangmall.com
남양유업 아기사랑 사이언스 3단계 800g   18200/(x3)54,600 무료배송     남양몰 www.namyangmall.com

분유

매일유업 뉴 앱솔루트 명작 3단계 800g

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 Five star 3단계 800g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후레쉬 3단계 800g

파스퇴르 뉴 그랑노블 엑셀런트 3단계 740g


백화점 – 온,오프라인


<신세계몰>
  순번 가격 배송료 쿠폰
매일유업        
매일유업 뉴 앱솔루트 명작 3단계 800g   (X3)87400 2500 (30,000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사은품 스틱 32
         
남양유업        
남양유업 임페리얼 드림 XO Five star 3단계 800g   (X3) 68,100 무료배송  
    (X6)136,200 무료배송 사은품 물티슈 50매
남양유업 뉴 아이엠마더 3단계 800g   (X3)96,900 무료배송  
    (X6)193,800 무료배송 사은품 물티슈 50매
남양유업 아기사랑 사이언스 3단계 800g   (X3) 52,000 무료배송  
    (X6)102,000 무료배송 사은품 물티슈 50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광고분석]광고의 빈도수와 소비자의 관계 연구 - TV 광고를 중심으로
  • 결론 5.1.본고의 요약 및 의미광고는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이 조화된 문화의 한 형태이다. 현대에 있어 광고는 그것 자체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도구일 뿐 아니라 대중들의 생활에 큰 영향을 끼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광고의 특성을 생각해 볼 때 광고가 우리 생활 전반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본고에서는 광고의 시간대에 따라 어떤 광고가 편성되어 있는지 조사하고 그 원인과 이유를 고찰하고자 하였다.

  • [졸업]한국여성잡지의 식품광고를 통해 본 한국인 식생활 문화의 변천
  • 분유 및 이유식 162)조미료 203)다이어트 식품류 232. 식품 광고의 문구 내용에 관한 고찰 281)분유 및 이유식 312)우유 및 유제품 353)조미료 384)다이어트 식품 415)기호식품

  • [졸업]우유산업 구조분석 및 문제점과 발전 방향
  • 및 우유 수요분석8. 우유소비의 계절성9. 고객 만족도 10. 기술의 발달 III. 우유산업의 시장구조와 문제점1. 우유산업의 시장구조2. 제품 다각화3. 진입장벽4. 인수합병5. 우유 산업의 문제점IV. 시장 행동1. 가격 경쟁2. 비가격 경쟁- 생산물 차별화와 연구개발- 광고- 마케팅- 기업결합V. 우유 산업의 성과 분석1. 총매출액 및 당기 순이익2. 외형성장3. 기업경영4. 소비자 만족도VI. 결론1. 21세기 유가공산업의 발전 방향 2. 결론 *참고 문헌 I

  • [마케팅전략]애견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marketing 전략
  • 및 평가 165. 제품 개념의 개발 186. 전문가와의 interview 217. S.T.P 전략 & 중장기 계획 247.1. 시장 세분화 247.2 표적 시장 선택 257.3 포지셔닝 267.4 중장기 계획 297.5 SWOT 분석 298. 제품 & 브랜드 308.1 제품(PRODUCT) 308.2 브랜드(BRAND) 319. 촉진(PROMOTION) 329.1 Marketing Communication Process 329.2 촉진 믹스 결정 3410. 유통 및 가격 3510.1 유통(PLACE) 3510.2 가격(PRICE) 3611. 인터넷 38결론 39부록최근 한국사회는 바야흐로 애견의 문화시대를 맞고 있다. 각종 TV 매체를 비롯

  • [소비자와 유통] 드럭스토어 왓슨스와 올리브영 비교를 통해 본 왓슨스의 1위 선점 방안
  • 및 임대료 상승으로 체인점 유지비의 증가, 유통 업체별 자사 브랜드 증가, 유사업종의 글로벌 기업 및 현지기업의 도전.► 올리브영 ◷S(강점) 국내에서 인기 높은 해외의 단독 브랜드 확보, 뷰티관련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 괄목할만한 빠른 성장세, 주타겟 고객의 꾸준한 관심(여대생, 젊은 여자 직장인), 의약품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건강용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구입하는 원스톱 쇼핑 가능◷W(약점) 뷰티에 치중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