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복사용지 온오프라인 유통실태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복사용지 in use
복사용지 유통 구조(old)
복사용지 유통 구조(by online)
복사용지 시장 플레이어
AP`s ONLINE 전략
복사용지 사양
한국제지`s ONLINE 전략
한솔제지`s ONLINE 전략
무림제지`s ONLINE 전략
Private Brand
DoubleA Open Market
A4 75g 2500매 가격비교
A4 80g 2500매 가격비교
Online 특징
제조사의 ViewPoint
- 본문내용
-
롱테일의 활용
TV 광고
No jam No Stress
=> 평량의 증가
No Stress No Jam
평량의 증가 = 품질강화 기존 70g, 75g => 80g
복사용지 사양
크기A1 ~ 5, B1 ~ 5복사용지로는 A4, B4, A3 , A5, B5 가 사용 됨
무게평량의 단위를 사용종이의 넓이가 1m^2 일 때의 무게
색상
한국제지`s ONLINE 전략
고객 감사 이벤트
2시간 내 배송 서초, 강남 2box 이상 무료배송
상품 소개
Private Brand
On/Off 동일한 가격
배송료 무료
박스 단위 구매시 PB 권유
평량에 따른 가격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