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엔씨소프트의 북미 시장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NC SOFT 개요
2.시장분석
-소비자 측면
-문화적 측면
-시장적 측면
- 인프라적 / 법률적측면
3.진출방법 분석
– 해외 직접투자
– 인수
- 전략적 제휴
-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전략
– 가격전략
– 소셜네트워크 전략
4.시사점
- 본문내용
-
진출방법 분석 – 전략적 제휴
아티팩트 엔터테인먼트
온라임 게임 ‘호라이즌’ 서버 운영 및 마케팅 전략 공동 수립
미국 브로드점프
소프트웨어 이용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를 위한 게임 서비스
미국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온라임 게임 ‘에버퀘스트’
를 공동으로 서비스
미국 엔비디아
그래픽 칩셋을 게임 개발 및 테스트에 활용
핵심산업 기반에 투자
서버운용기술
결제
시스템 안정성
튼튼한 기반을 통한 전략
47개 서버 -> 60개 서버 확장
기반이 되는 산업을 강화하여
전략 펼치기 용이
잠이오지 않을 정도로 맘고생이 심했따.
리니지는 정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권하였지만,
아이온은 게임을 안해본 초보자들에게도 권할 수 있는 게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