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방법론] 정보전략계획(ISP)(CJ오쇼핑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J 오쇼핑의 개요
CJ 오쇼핑의 역사
1. 내부역량분석 ( SWOT 분석 )
2. 경영전략 분석
3. 현재 시스템구성도
4. 정보화 수준
5. 가치사슬 체계도
6. 현안분석
본문내용
3. 현재 시스템구성도 2> AS-IS 모델

1. Supply Chain 부분별 독립된 관점에서의 최적화
추구
2. Supply Channel간 정보공유 체계 미흡 및 정보의
즉시성 결여
3. 타 프로세스와의 연계 및 거래선과 파트너십 미흡


4. 정보화 수준


정보화 전략

정보화 추진을 위한 여러 가지 전략 중이나 아직까진 미흡


정보전략계획(ISP) 수립이 필요함


정보화
마인드


정보화 교육 및 활용기회가 아직까진 미흡하여, 그 실천의지에 비해 활용도가 미흡함


정보화 마인드 제고 및 확충을
위한 정보화 교육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아웃소싱 벤치마킹
  • ISP 컨설팅-통합신정보시스템 구축-응용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국내 최초 언론사 아웃소싱 사례투입 인력(30명)한국산업은행1차: 1999.6 2차: 2001.6∼2004.3 (3년)-신규 시스템 개발 및 기존 시스템 재구축-응용시스템 유지보수 및 시설 운영-정보시스템 기획 -재해복구시스템(BRS) 구축- 계정계 및 정보계 IT 아웃소싱국내 최초 금융권 아웃소싱 사례투입 인력(100명)온라인연합복권2002.2∼2009 (7년)▶토털 아웃소싱-시스템 구축 뒤 운영 아웃소싱-시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중심의 `프리미엄 샵`으로 만들겠다는 전략이라면서 앞으로 T스토어에는 개발시점부터 국내-중국시장을 동시에 겨냥한 콘텐츠들이 다수 등록될 것이라고 말했다.또 T스토어 브랜드샵은 레노보 스마트폰 탑재를 시작으로 향후 태블릿PC, 스마트TV까지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이데일리 양효석 기자메디슨, 르완다 정부와 합작법인 설립 메디슨은 지난 6일 르완다 정부 기관이 참여하는 컨소시엄과 합작 법인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

  • 마케팅 관련 기사(2009년 1~8월에 보도된 기사) 10개 와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 전략 컨설팅 경험에 근거하여 고객만족마케팅의 틀을 제시하고 있다. 이론적 틀을 제시한 후 각 주제에 대한 설명은 컨설팅 사례를 중심으로 하고, 그 사례에 나타난 이슈들에 대한 전략적 시사점을 제시한 점이 특징이다. ‘고객만족(CS)’과 마케팅을 접목시켜야 할 때, 고객만족 전문가들은 마케팅을 잘 모르고, 마케팅 전문가들은 고객만족에 대해 깊이 있는 연구를 해오지 않았다. 이 책은 그 아이러니를 해결하기 위한 CS전략 컨설팅 방법론을 상세

  • [품질경영] 6시그마를 적용한 품질경영사례
  • 계획이다. ERP는 사내 정보화로 경영프로세스를 최적화하자는 게 목적이다. 메가 컴피티션 시대에 기술과 지혜로 최대의 가치를 창조하는 세계기업으로서 경쟁우위를 지속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미 지난해 하반기에 정보화를 주도할 시스템 이노베이션팀을 신설했다. 정보전략계획(ISP) 수립으로 중장기 정보화 전략을 마련했다. 올해는 정보화 전담팀을 구성,관련 직원들을 대상으로 ERP도입에 대비한 기초적 정보화교육을 실시했다. 나아가 전

  • [경영정보시스템] 시스템통합 SI업계 동향 및 향후 전망
  • 전략 수립, 프로세스 혁신, 시스템 진단 및 평가 등의 컨설팅 수행 서비스 : 고객정보 활용전략 (CRM전략) 및 시스템 구축전략 (Call Center, SFA, Campaign), 전사 정보화 전략 수립 (ISP), 정보화 수준진단, 마케팅(수요예측 및 인력운영) 전략 및 시스템 구축 전략 ② 주요고객 금 융 : 하나은행, 신한은행, 산업은행, 외환은행, 우리은행, 농협, 대구은행, 삼성생명, 삼성화재삼성증권, 삼성카드, 삼성캐피탈, 삼성투신운용 서비스 : KT, KTF, 세계물산, 에버랜드, 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