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프로그램 loyalty program 성공사례(국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서론
2 : Loyalty Program(정의,발전,목적)
3 : Loyalty Program(의의,효과)
4 : Loyalty Program(성공사례)
5 : 결론
6 : 참고문헌
본문내용
충성도 제고


효율적인 수익창출

가치배분


우수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시어즈는 타 credit card를 받아들인 후에도 오히려 점포카드에 의한 매출을 더욱 신장시킬 수 있었다.
고객 수익성 전략
고객 유지 전략
제품 라인 전략
범위의 경제 전략
현금 유동성 전략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프로그램 등의 정보가 검색돼 기계가 자동 응답해 준다. 예를 들어 고객은 워싱턴, 식당, 한국 요리 라고 말하면 복수의 해당 점포에 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한편 GM의 자동차용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OnStar에서는 음성 조작으로 전화나 인터넷 정보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주행중 전화통화의 안전성 제고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이와 같은 음성인식 기술은 인공지능 기술과 함께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음성을 통해 기계와 인간의 커뮤니케이션이

  • 상표충성도(브랜드 로열티) 기업의 사례 조사 -애니콜, 엘라스틴
  • 성공요인』, 삼성경제연구소 제319호, 최순화, 신현암, 권성용『삼성전자 왜 강한가』 한국경제신문특별취재팀 / 한국경제신문사, 1999 『세계 브랜드를 만든 한국기업의 힘』, 츠카모토 키요시, 남소영 역, 영진닷컴, 2003-서론-1. 우리 조의 조사 순서2.상표충성도(브랜드 로열티)의 사전적 의미-본론-# 애니콜1.애니콜 소개 2.국내 애니콜의 핸드폰 점유현황 3.CEO의 경영이념 4. 애니콜의 소비자 상표충성도를 일으키기 위한 내. 외부적 전략은 무엇

  • 현대백화점 CS 경영
  • program(1) 고정고객(2) 일반고객(3) 휴면고객(4) 신규고객3) RFM 분석4) CRM 시스템의 구조(1) 업무처리 시스템(2)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시스템(3) 정보도구 분석 도구(4) DBM 전략 실행Ⅴ.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전략1.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 경영활동1) 고객만족 경영활동의 개요2)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의 추진배경3) 고객만족 경영의 역사4) 재도약기(2003년~현재) 고객만족경영 추진전략2. 고객만족경영의 운영3. 고객만족경영 전략1) 고객만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성공하였다는고 평가되는 아마존과 소니, 그리고 국내 한솔CS클럽과 인터파크의 사례연구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통하여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방안을 도출하고자 하였다. 그러나 본 논문은 다음과 같은 한계를 가지고 있으므로 실제 업체에서의 마케팅 전략 적용시 참고해야 할 부분이라 사료된다. 보다 객관적인 마케팅방안이 나오기 위해서는 더 많은 기업들을 사례로 분석하고 인터넷 활용 업체를 방문하여 경영자난 마케팅 실무자들과의 면담

  • [브랜드경영] 도시 브랜드 자산 강화를 위한 제언
  • 성공을 위해선 전문인력 배출을 위한 전문교육기반 확충과 함께, 전반적인 언어 환경을 이중 언어 환경으로 바꿔나가야 하는 등 그리 단순한 문제가 아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용화론이 결국 한글 포기와 언어식민지화라는 참담한 결과를 빚게 될 것이라는 우려도 제기하고 있고 영어공용화 정책은 결국 영어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간의 차별화와 계층화를 부를 것으로 보고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어인프라 없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