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미디어 모니터링 전문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선정동기
Ⅱ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 소개
Ⅲ 경쟁자 분석
Ⅳ 기업 소개
Ⅴ 마케팅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전략
- 본문내용
-
Ⅰ 선정동기
왜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인가?
정보기술 관련 직업 종사자 2,118명을 조사한 결과, 1,799명(84.9%)이 ‘향후 5년간 정보 기술 산업의 일자리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
-중앙고용정보원-
Ⅱ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 소개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란?
종합일간지, 경제지, 전문지 등의 기사들과 방송매체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이 원하거나 고객에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뉴스만 추려서 보기 좋게 재가공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구체적 일은?
- 모니터링 Planning부터 모니터링, 분석, 평가 및 Replanning까지 모니터링에
대한 전과정 진행
- 다양한 미디어에 나타난 고객의 위기기사 Search 및 신속한 보고
- 특정 이슈 및 트렌드에 대한 주제별 리포팅
- 단기 프로젝트, 기사 번역, 방송모니터링 등
-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여러 매체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