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ncsoft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게임시장
2. 본론
기업선정동기
기업소개
아이온
해외 진출 사례
성공요인
국내 타 기업과의 비교
앞으로의 전망
3. 결론 or 시사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
1998년 국내최초 인터넷기반 온라인게임인
리니지 개발·서비스

온라인 게임산업을 이끄는 대표기업
단일제품(게임)으로 누적매출 1조원 돌파

아이온
유료 온라인게임 최다 동시 접속자수
(국내 24만명, 중국 80만명) 달성

엔씨소프트(NCsoft Corporation)
설립일 : 1997. 3. 11
대표이사 : 김택진
직원수 : 3,000명(본사, 해외지사포함)
글로벌네트워크 : 한국(본사),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대만, 태국
주식등록 : 2000. 7. 7 (KOSDAQ)
주식상장 : 2003. 5. 22
(Stock Exchange / KSE: 036570.KS)
자본금 : 약100억원
참고문헌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ncsoft.com/
아이온 http://aion.plaync.co.kr/
리니지 http://lineage.plaync.co.kr/
아이온디스이즈게임 http://www.thisisgame.com/aion/
ZD넷 http://www.zdnet.co.kr/
베타뉴스 http://www.betanews.net/
전자신문 www.etnews.co.kr
세계일보 http://www.segy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중소기업과 지식서비스의 해외진출사례
  • Ⅰ. 국제화의 개념과 국제화 형태Ⅱ. 중소기업의 국제화Ⅲ. 지식 서비스 해외진출Ⅳ. 중소기업의 국제화(해외진출) 사례1. (주) HJC의 고유 브랜드를 국제 마케팅 2. 유풍실업의 성공 사례Ⅴ. 지식 서비스 수출 사례1. NC Soft2. 나모 인터렉티브3. 한신 코퍼레이션Ⅰ. 국제화의 개념과 국제화 형태1.국제화의 개념(1) 국제화에 대한 학자 정의①존슨과 비터자임(Johnson and Wiedersheim)- 국제화란 기업이 점진적 의사결정을 거쳐 성장해가는 과정②존슨과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 SOFT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진출한 것은 이와 같은 이유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대만의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대륙 진출의 발판이 마련되었다. 그리고 최근 중국의 범국가적 IT산업 육성과 함께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네티즌의 수가 NC SOFT 온라인 게임의 큰 시장이 되고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진 점이기에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 출처 : 한국 인터넷 통계집 2004)Ⅱ. 본 론1. NC SOFT 소개 NC SOFT 소프트 홈페이지 : http://www.ncsoft.com - company1-1) NC SOFT회 사 명(주) N

  • [이비지니스] 온라인 게임 MMORPG 아이온 분석
  • 엔씨소프트 아이온 기획팀은 3~4개월에 한 번씩은 콘텐츠를 대규모로 추가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4) NC소프트사의 명성(1) 온라인 게임 개발 역량①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게임 연구개발 인력과 선도적인 기술력 보유(한국 900명, 해외지사 330명)② 최고의 온라인게임 포트폴리오 구성③ 창의적 문화 컨텐츠 개발 역량 보유④ 대규모 게임 서비스 제공 및 운영 능력⑤ 신뢰성 높은 네트워크 관리 운영 능력⑥ 사용자 위주의 지원 시스템⑦

  • [국제마케팅론]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기업의 해외 시장 진입이 훨씬 용이하게 되었다. 우리에게 직접적으로 관련된 부분은 국내시장의 개방일 것이다. 시장개방은 우리나라가 세계로부터 고립하는 정책을 채택하기 전에는 불가피한 대세인 것이다.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외국기업의 국내시장 진출을 억제해왔던 무역장벽, 유통장벽, 그리고 마케팅상의 각종 규제가 철폐되어 가고 있다. 이에 따라 외국기업들이 국내기업과 동등한 조건에서 영업활동을 할수 있게 되는 날도 얼마 남지

  • [국제경영] 국제 전략적 제휴
  • 기업 3천8백86원,대아건설은 2천7백원이다. 대아건설은 작년 8월 워크아웃중인 경남기업의 채권단 보유한 지분 83%중 51 %를 주당 4천6백92원에 인수,최대주주가 됐다. 이어 작년 12월 경남기업을 5대1로 감자시켰다. 대아건설은 건설경기가 침체를 보이는 상황에서 영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합병 을 결정했다며 양사의 공사실적을 상호 보완해 공공공사는 물론 해외건설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합병소식으로 경남기업은 이날 장중 상한가를 기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