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사이트 사람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선정이유
Ⅱ. 기업소개
Ⅲ. 외부분석
Ⅳ. SWOT 분석
Ⅴ. 전략
- 본문내용
-
1. 잡코리아
- 1998년도부터 사업을 시작해 업계 1위 업체로 시장 선도-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높은 인지도를 확보
2. 인크루트
- 1998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중앙일보와 연계하여 매주 발행되는 중앙일보 취업 섹션에 채용 공고를 등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Ⅳ. SWOT 분석
• 글자수 세기, 학점 변환,
사진 크기 변환 등 구직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수단
들을 발빠르게 제공
• 구직자들에게 높은 인지도
• 채용 기업들의 낮은 인지도
• 경쟁 업체와 특화된 면이 부족
• 대부분의 채용 형태가 온라인
지원 형태로 변화
• 인턴 채용, 대학생 프로그램
등 다양한 모집 형태가 등장
• 구직난 심화
• 시장의 포화 상태
• 낮은 진입장벽
• 차별화가 어려운 업계상황
IMC를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들
- 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PR(혹은 홍보), 직접마케팅의 다섯 가지가 존재
이 중에서 PR(Public Relations)은 기업과 다양한 이해관계자(publics)간에 호의
(goodwill)를 구축하는 데 이용되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도구를 말함
PR과 관련된 용어로 퍼블리시티(홍보:publicity)가 있는데, 퍼블리시티는 마케
터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방송매체나 인쇄매체를 통해 기업이나 제품에 관
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말함
많은 마케터들이 PR과 퍼블리시티를 동일한 개념으로 함께 사용하고 있으며,
사실 퍼블리시티는 기업의 pr노력의 한 부분으로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